WorldQ&A
Job Review
Hospital
Doctor

[일반잡담] 강아지 키우는분

글쓴이
Date 19.11.07 21:23:01 View 413

어릴적부터 동물을 너무 키우고싶넜는데
지금에서야 강아지키우고싶어서 알아보고있는데
주변에 키우는사람들은 신경쓸게 너무 많다고 비추하네요
고양이도 너무 귀여운데 마찬가지일것같고ㅠㅠ
다들 반려동물이 있나요? 정말 비추인가요?ㅠㅠ

[공지] 성형관련 게시물이나 등업관련 게시글은 삭제
[공지] 익명 게시판은 존칭 사용이 금지 됨

Cmts 5
1번 댓쓴이
전 고양이 두 마리 키워요. 그리고 반려동물은 키우는 게 비추고 나발이고 내가 끝까지 키울 수 있는 여건이랑 자신이 없으면 키우지 않는 게 좋은 게 아니라 그런 사람은 키우면 안돼요. 특히 여행가는 거 좋아하거나 자주 다니는 사람들은 키우는 거 비추하구요. 그리고 고양이는 그나마 나은데 개는 수시로 산책도 시켜줘야 하고 놀아줘야 하고 동물들 아프거나 상태가 이상할 때마다 병원에 데려가야 하는데 얘들 진료비가 사람보다 더 나와요. 어쩔 땐 몇백 나올 때도 있구요. 그리고 처음 키우시는 분들은 키우는 동물에 대해서 공부 좀 하시는 게 좋고 단순히 옛날부터 키우고 싶었기 때문에 키울거다는 생각이시면 안키우시는 게 나아요. 처음에야 좋지 점점 갈수록 생각한 것보다 신경써야 할 일들이 많아서 힘들고 귀찮고 돈 나갈일 투성이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잘 키울 수 있는 분들만 키우세요. 작성자님은 이거 다 감당하실 각오는 되신 건가요?
19-11-07 21:53
2번 댓쓴이
진심으로 끝까지 책임지실 수 없다면 안키우시길 추천 드려요.. 반려동물도 생명이라 사람처럼 많은 정성과 돈이 들어 갑니다..
19-11-08 05:23
3번 댓쓴이
강아지 끝까지 책임질 자신있고 얘가 무슨 행동을 하든 어떤 병에 걸리든 비용 다 내주고 뒷바라지 해주면서 챙겨줄 자신 잇다 아니면 키우지 않으시는게.
19-11-08 11:54
4번 댓쓴이
강아지가 귀엽긴 한데 신경쓸일이 보통이 아닙니다.
진짜 책임감있게 잘 키우실거 아니면 안 키우시는게 나아요
19-11-08 17:27
5번 댓쓴이
저도 강아지 너무 좋아하지만 사회적으로 완전히 은퇴하고 늘 집에 있을 수 있는 60대 이후부터 키우려고 해요.
직장다니고 하다보면 강아지 혼자있을꺼 뻔하구 그런 상황에서도 키우는건 너무 제 욕심인거 같아서요... ㅎ
19-11-11 01:49
AD
NEET Plastic Surgery
hospital info
4.3
Evaluation9
4.0
원장님은 진짜 친절하셔 직원들도 그렇고 아무래도 새로생긴 곳이다보니 더더욱 친절한거같아 상담도 나름 괜찮았는데 나는 드라마틱한 변화가 필요한건 아니라 비개방을 선호하는 편이였는데 여긴 비개방은 아예 안하셔 그리고 비염수술겸 동반해서 하려는거면 여기는 비추! 비염수술은 거의 안하시는것같고 성형외과라 실비도 받기 어려운거같아 그리고 우선 가장 고민되었던건 후기써야할게 너무너무 많아... 성예사까지 후기써달라고 하는 곳은 처음이라 후기써야히는 개수와 횟수같은거때문에 거부감이 너무 들었어 그래서 후기 힘들게 쓰는 조건인데도 금액이 크게 저렴하지않고 돈을 내고 후기를 원하는대로 쓰면 돈을 돌려받는 방식같은거라 내돈주고 하는데 솔직할 수도 없을것같기도하고 이시스템과 별개로 의사상담이나 친절도는 좋았어 근데 기능코 같이 알아보거나 후기에 대한 큰 압박이 싫으면 다른곳도 알아봐!
All
|
PC Viewer
|
LogIn
SUNGYESA
광고제휴
sungyesacom@gmail.com
0
Sign Up
Sungyesa PC VIWER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