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비술은 콧대를 높이는 수술이입니다. 코끝 수술로 코끝을 모아주고 높이라는 말이네요. 깎은뼈는...-_- 뼈라기 보다는 연골이구요. 콧속에 있는 연골을 조금 떼어서 높이는 겁니다. 제가 보기에는 돌출입을 교정하시면 코가 더 살아보일듯 한데요. 입이 튀어나오면 약간 고급스러움이 줄어들긴하죠.
제가 들어볼때는 혹시 뼈를 깍는다는것이 갈비뼈를 사용한 코수술인듯한데요? 저님이 그렇게 말한것같은데? 아닌가? 갈비뼈를 넣어서 하면 같이 성장한다고 하더라고요. 흠..~! 아~!! 이님은 아무것도 안해도 될듯보여요. 돈차곡차곡모으세요.. 그리고 1500만원쯤하는 양악수술을 하시는것이.~!! 지금 교정하시게 되면 님은 얼굴이 굉장이 길어보일수있습니다. 윗늬는 들어가고 아랫늬도 조금들어가겠지만 턱뼈는 같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래서 양악수술을 해서 골절로 턱을 넣고 그후 교정을하면 좋을듯하네요. 아님 돌출입수술을 하는것이~!!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메일 주세요. 그럼 답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분같은경우는 턱이... 좀 주걱인가요??? 저도 얼굴형태가 옆에서 보면 이런형태인데... 주걱턱은 아니라고 하시는데.. 일반인들에 비해서 아랫턱이 좀 앞쪽으로 나와있따고 해야되나...그런거 같은데... 눈과 코를하고나니..턱쪽으로 자꾸 관심이 가고있네요.... 이래서 성형은 중독이라 하나 봅니다.. 얼굴을 좀 위로 들고 찍어서 그렇게 보이는건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