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Q&A
Job Review
Hospital
Doctor

[Face] [답변]라비앙 성형외과 정재영입니다.

라비앙성형외과
Date 20.09.09 09:49:14 View 172

안녕하세요~라비앙 성형외과 정재영입니다.

보편적으로, 일반일들이 45도광대라고 지칭하는 부위가 실제로 상담을 하여보면 모호한 영역(부위)를 지칭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광대뼈의 체부가 두껍게 솟아오른(튀어나온) 경우인 경우에는, 입안쪽을 통해서 두드러진 광대뼈의 체부만을 절삭하여 주는 방법만으로도 좋은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면에서 보았을때, 관자놀이에서 뺨으로 이어지는 부위를 안쪽으로 이동시켜서 얼굴 정면에서 폭이 줄어드는 효과를 기대하신 다면, 광대뼈 아치를 절골하여 적절한 위치에서 고정하여 주는 것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정확한 부분은 직접 한번 내원하셔서 얼굴 모습을 보고 상담을 받는 것이 좋으리라 생각됩니다.

 >
 >
 > 20대후반남자이고...
>
> 45도 광대가 발달되어 심하진 않지만 하면 더 좋은 인상을 가질수있지 않을까하여...여쭈어봅니다
>
> 무엇보다 얼굴뼈라 부작용이 너무 두려운데요...현재 45광대
>
> 수술법으로는 어떤 방식이 가장 좋을까요?ㅠ
 >
 >

라비앙성형외과's More Posts
Cmts 0
AD
Note Plastic Surgery Clinic
hospital info
CCTV
Anesthesiology
4.2
Evaluation586
코성형
쌍커풀
안면윤곽
안면거상
가슴확대
4.4
일단 병원 자체는 깔끔하고 시설이 좋아서 검사를 따로 안하고 해당 병원에서 다 할수있어서 좋았습니다 간호사분들도 생각보다 다들 친절하시고 특히 후관리 해주시는 분들이 넘 친절하시고 친근감 있으셔서 감사했고 수술하자마자 회복실에 있었는데 어떤 안경쓴 간호사분이 정말 환자를 생각한다는 느낌으로 따뜻하게 챙겨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ㅠㅠㅠ 원장님은 엄청 세심 꼼꼼하신거같고, 수술 cctv도 보니까 도와주시는의사? 같은 간호사? 누군지 모르겠지만 보조 해주시는분이랑 간호사 분 계셨고 마취과 선생님 중간중간 체크하러 오시는거 확인했습니다. 수술대에 있을때 너무 무서워서 눈에 보일정도로 덜덜덜 떨고있었는데 마취과 선생님이 사투리로 안심하라고 하셔서 좀 맘이 놓였어요 ㅠ 한달차에 아직 붓기가 좀 꽤 있어서 ㅠ 얼굴이 생각보다 납작하고 동그래 보이는거같아서 아직은 맘에들지는 않지만 일단 뼈 깔끔하게 붙어있고 다들 붓기 빠지면 확실히 다를거같다고 해서 기다리고있습니다. 그래도 큰 수술인데 안전하게 잘 되었다는 사실에 감사하고 광대 자체는 확실히 줄은거는 맞는 것 같습니다. 붓기 빠질때까지 존버해봅니다 ㅠㅠㅠ
All
|
PC Viewer
|
LogIn
SUNGYESA
광고제휴
sungyesacom@gmail.com
0
Sign Up
Sungyesa PC VIWER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