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 1월에 매부리코 성형을 계획중입니다.
병원마다 조금씩 말씀하시는게 틀려서요
우선 공통점은.. 콧등의 툭 나온 뼈를 까고
옆에 뼈를 쳐서 안으로 넣고 콧끝은 코속 연골로 한다고 하시더라구여 다만.. 절개 방법이 틀려서요..
압구정의 ㅊ ㅇ ㅅ 에서는 뼈를 깍아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개방형으로 해야 한다고 하십니다. (또 수술후 부작용이 있을시 재수술은 무료라고 하십니다.)
압구정의 ㄷ ㄹ 에선 상담 실장님이 비개방형으로 해도 된다고 하시구여 (부작용이 있어 재 수술시 30만원 본인 부담이라 하시네요)
압구정의 ㅋㅋ 원장님은 개방형은 제 피부가 까맣고 다크써클, 피부 착색이 심하기 떄문에 수술후에 다클써클이 반드시 더 진해지고 절개 한 부분이 흔적이 오래간다고, 수술후 피부 치료가 필요하다고 하시데요
그래서 비개방형을 권하신다고 다만 비개방일시 부작용(극히 5% 지만, 콧등의 연골이 다시 조금 튀어나오고 비대칭 문제로 제 2차 수술이 필요할 수 있다 하네요) 물론 제 2차 수술은 무료구여..
전 수술후 다클이가 심해진다는 건 ㅋㅋ 에서 처음 들어서 너무 당혹스럽습니다.
전 그냥 눈가의 멍과 붓기만 고려하고 있었는데
눈가의 멍이 저 같은 경우 피부 착색과 다크써클로 될 수 있다는 것 같은데... 님들도 수술 후 다클이가 심했나요? 없어지지 ?않았나요
또 코 옆 뼈를 쳐서 안으로 넣을때 코 옆쪽에 구멍을 살짞 내서 한다는게 맞는건가요? 그 얘기도 처음 들어서 대부분 다른 병원은 옆을 친다고만 말씀하시고 그곳을 절개한다는 말은 못 들어서요 ㅋㅋ에선 전 그 절개 부분도 수술자국이 오래가기 때문에 꼭 피부 레이저 치료 받아야 한다고.. ㅋㅋ 는 피부과 전용 레이저 기계가 다 있더군요.. 상업적인건지.. 정말 솔직히 말씀해주시는 건지 알 수가 없습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