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 눈수술했습니다. 접근성이 쉽지만 또 불만족으로 재수술하는 분들도 많은게 눈수술일텐데요.
다른 곳 크게 알아보지 않고 정말 멋모르고 만난 곳이 시우성형외과였고 감사하게도 잘 수술받아서 지금까지 잘 살고있습니다 .
위치는 지금 말고 강남역 10번인가 11번 출구쪽에서 있었습니다. 지금은 확장이전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당시 성형이 처음이고 갑작스럽게 수술을 결정한터라 궁금한 점도 정말 많아서 선생님 붙잡고 이 말 저 말 많이 한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해도 길게 상담했는데 싫은 내색하나 없이 친절하게 응해주셨어요.
그 덕에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온 것 같습니다.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엄청 부탁드렸고 딱 그렇게 해주셔서 주변에서 제가 말 안하면 아무도 몰랐어요.
6번 코수술후 7번째 수술로 시우에서 제거했어요. 잘못된 수술들로 너무 지치고 병원에 대한 불신들로 너무 힘든시간을 보내고있었고 그래서 상담실장님도 저때문에 고생스러우셨을텐데 너무 친질하셨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수술이 정말 잘되어서 보는사람마다 제거만 한거 맞냐고 코 다시 한거 아니냐고 정말 이쁘다고 원래 내얼굴로 돌아왔는데 코가 너무 이쁘다고 계속 물어봐요. 다른분들은 수술후에 코가 딱딱하다고하는데 전 거의 2주차 되가는데 코가 젤리같이 말랑하…
덧글 알바 아닙니다
진짜로 원장님 친절하시고 상담도 수술도 되게 잘해주셨습니다...
솔직히 4번째 수술과 변하지 않는 염증들 구축.. 의사에 대한 불신 원망이 많았습니다 대학병원임에도 부족한 실력과 뻔뻔한 의사 두번째 했던 성형외과도 과도한 늑연골 높이와 염증 성의없는 상담 굉장히 거만하고 불친절했던 의사분 정말 믿을 사람없다 생각했는데 시우는 정말 달랐습니다 그동안 고생했던 제 마음도 알아주시고 수술 후 의사선생님의 책임감있…
CT도 찍고 실장님+원장님+실장님 순으로 자세하게 1시간정도 상담 받음. 원장님이 전후 사진도 많이 보여주고 최대한 원래 코로 되돌리겠지만 여러번의 수술로 완전히 안 돌아올 가능성이 크진 않지만 연골재배치하고 코끝 연골 비치는거 귀연골막으로 잘 덧대면 지금보다 훨씬 자연스러울거라고 함. 원장님도 실장님도 친절하고 신뢰가 갔었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고 또 귀까지 건드리고 싶지않아서 결국 안하게 됨.
여기저기 지방분해주사 발품팔다가
이중턱 지방 삭제 주사라는걸 알게됨
< 장점 >
이중턱 지방이 반영구적으로 없어짐.
없어진 자리에 콜라겐으로 생성...어쩌구 탄력재생됨
< 단점 >
문제는 그 효과가 나오기까지가 기본 1달.
그리고 그 1달동안 이중턱이 어마무시하게 부어있음
총 3번정도 맞아야함
이중턱만 사용가능함
무튼 나는 즉각적인 효과보다는 반영구적인 효과를 원하기때문에
청담ㅁㅇ의원으로 브이올렛 주사 맞으러갔다왔움
…
수술전이랑 비교해보면 라인은 전반적으로 낮아졌으나 안검하수,눈매교정이 제대로 안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기존 흉때문에 앞에 갈고리형 흉터가 생겼고 짝눈개선이 안된건 아쉽습니다
병원 의견은 수술은 너무 잘 되었고 눈의 구조때문에 어쩔수 없다고 합니다
라인은 전반적으로 낮아졌으나 부가적인것 때문에 만족도는 ..음..
비방목적은 없으며 병원에서 수술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안녕하세요.
이 글을 쓰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저는 약 20년 전에 처음 코수술을 했고, 그 이후 줄곧 재수술에 대한 고민을 해왔어요.
결정을 내리기까지는 거의 10년이 걸렸고, 그만큼 신중하게 병원을 알아봤습니다.
기존 수술에서 코끝이 낮고 밑에서 보면 콧구멍 모양이 비대칭이라 항상 거울 볼 때마다 아쉬움이 컸어요.
얼굴 중심이 흐릿해 보이고, 입이 더 나와 보이는 인상이 싫어서 결국 재수술을 결심하게 됐습니다.
저는 1인 …
조원장님한테 10년전에 받았어
쌍액 쌍테 너무 많이해서 눈이 다 늘어졌었는데
쌍커풀도 생기긴했는데 넘 작았어 안예쁘고 ㅠㅠ
그래서 엄마 지인분 따라 갔고
엄청 크게 절개 했거든
한 1년은 소세지 상태로 부어있었던 거 같아
애들이 햄버거 같다고도 말하구 상처도 받았는데
지금은 아무도 몰라본다 ㅋㅋㅋㅋㅋ
심지어 절개자국도 없어서 진심 매몰 한 거 같아
잇츠미 가격 싸도 괜찮느니까 꼭 가봐!
전 이번에 아버지를 만났어요.
(그 정도로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사람 많이 만나고 말하는 일을 하다 보니 쌍꺼풀 풀리는 게 은근히 스트레스였어요. 매일매일 쌍커풀 라인이 바뀌고 매일 인상이 바뀌는게 짜증나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쌍수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는데 직업 특성상 붓기랑 멍이 있는게 좀 그래서 계속 미루고 미룩다 최대한 회복 빠르고 자연스럽게 해주는 병원 위주로 알아봤어요. 제일 먼저 ㅇㅁㄷ성형외과가 나왔고 좋은 후기 찾다보…
어렸을 때부터 쌍꺼풀이 진하지 않아서 이마로 눈을 크게 뜨는 습관이 있었어요 그래서 이마에 자연스레 주름이 잘 생겼어서 어느샌가 그게 스트레스가 됐습니다. 사진을 찍으면 크게 또렷하게 보이지 않는 눈이 고민이기도 했고요. 쌍꺼풀이 진하지 않아서 큰 눈이 아니라 그랬던 거 같아요.
그래서 눈매교정 수술을 원하던 참에 또렷한 눈매를 갖고 싶어서 쌍꺼풀 수술도 같이 했습니다
아우어 병원은 지인 소개로 갔는데 제가 원하는 느낌대로 최대한 추천해주시고 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