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부산에 있는 곳도 다녀왔구요.
(ㄱ ㄹㄹ, ㅎㄴ)
부평에 있는 ㅊㅇ~,ㅅㅈㅇ 다녀왔는데요.
우선 부산은 친절하긴 무진장 친절하더라구요.
특히 ㄱㄹㄹ는 샘도 넘 좋으시고 그랬는데 유일하게 수술방법을 다른샘들과 좀 다르게 권하시구요. -미간사이그냥두고 튀어나온것만갈고 코끝은 연골로. 그렇게 모두 자가연골로만.(나쁘다는것이 아니라. )제가 메부리코라서 그거 교정하러 갔었거든요.이렇게해서 현금180 글고 ㅎㄴ은 연예인 분들도 오시고 사람들 진짜 많던데. 가격이 좀 쎈거 같아요. 의사샘은 아예 만나지도 못했구요 실장님하구만 상담했어요 그래도 모 나름대로 믿음가고 설명 잘해주시더라고요. 첨 270인데 현금으로 깍아서 220까지 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절골,그럼 비싼거 아닌가..^^;)
글고 부평의 ㅅㅈㅇ은 음..의사샘도 좋으신거 같구 설명도 잘해주셨구요. 미간사이에 실리약간 넣고 튀어나온부분갈고 코끝은 연골하고 메드포어(?)이걸로 세우라고 하시더라구요. 튀어나온거 넘 많이 하면 주저앉는다고 글고 미간올리고 코끝올리면 지금처럼 많이 안튀어나와보이기땜에 갈기만해도 된다고...이렇게 현금으로 200 .
마지막으로 ㅊㅇ~은 조금 피곤하신거 같았어요. 개인적으로 인테리어는 ㅊㅇ~이 더 좋았구요 소문으로 잘한다고 해서 더 맘이 쏠렸는데...상담하시면서 제가 물어보면 약간 피곤하신듯 말씀하시는거 같아서 좀 무안했어요.(물론 많은 환자분의 비슷한 질문들을 듣고 답하시겠지만...그래도..) 여기서도 미간사이 올리고 튀어나온부분 잘라내고 코끝올리고 절골은 봐야한다고 하셨구요. 제가 튀아나온부분 갈아내는거냐 했더니 본인은 갈아서 안된다니깐 쳐내야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음...모 양쪽다 비슷하면서 조금씩 달랐구요 절골안하면 현금 250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가격 적당한가요?
절골은 안하고 미간을 약간 넣고 튀어나온부분갈고 코끝올리는건데.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좀 비싼거 같기도 해서요. 집이 인천이라 설에서 하기 부담스러운데...
글이 좀 길어졌지만...답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