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수술한 병원에서도 붓기랑 흉살이라고 했거든요. 그런데 그거 말도 안 되는 얘기인 거 아시죠? 그냥 수술 잘못된 거예요. 저는 수술한 병원에서 6개월 후 재수술해준다는데, 솔직히 뭘 믿고 같은 병원에서 수술하나요? 지금 상태부터 파악하려면 일단 다른 병원부터 다녀보세요. 제가 전화 돌려보니 6개월 안 되어서 상담 안 받아주는 병원이 더 많더라구요. 저는 대학병원 성형외과랑 강남에 개인병원 두 군데 찾아서 예약해두었는데... 제가 이번 주에 다녀오고 도움 되었으면 다시 병원 이름 알려드릴게요. 제가 아직 안 가본 병원 중에 서상우, 심미안도 있는데 한 번 발품 팔아보시는 것도 괜찮으실 것 같아요. 저는 아직 2개월차라 상담이 안 되더라구요.
네, 6개월 전에는 어디든 거의 안 봐줄텐데... 서상우랑 심미안은 3개월 때 상담 갔다는 사람들도 가끔 보이더라구요. 저도 상담 다녀오면 댓글 달게요. 지금 걱정되시면 대학병원에나 영상의학과 가셔서 씨티 함 찍어보세요. 씨티 찍으면 실리콘 휘어진 건 딱 나와요. 씨티 찍더라도 교수나 개인병원 의사 진료는 따로 잡아야 하구요.
재수술 5개월차면 일년까지 못기다린다고 하세요 사람이 완벽한 대칭은 없지만 코끝 비주쪽? 은 원래 약간 치우쳐있었는데 그걸 감안하고 실리콘을 넣어야되는데 안그런거같네요 그래서 정면에서 봤을때 코끝이 더욱 휘어 보이는거같구요 6개월이후부턴 코안에 흉살도 많이 가라앉을때니까 일년까지는 못기다린다 재수술원하신다고 말씀하시면 될꺼같아요 병원은 어디인가요?
제 경우엔 5회 차 수술 후 실밥 제거하고 온 날 누워있을 때 미간 쪽에서 뭐가 빙그르르 도는 느낌을 받았는데 그후 왼쪽 눈쪽으로 실리콘 콧대가 돌아간 걸 발견했습니다. 그 후 서서히 구축이 왔는데 이렇게 실리콘이 휘는 경우는 내 코 속에서 근육이 잡아당겨서 온 것이라고 이제야 알게 되었습니다. 님께서는 다른 이유일 수도 있겠지만 나의 피부가 근육이 그렇게 만드는 건 아닌지 그래서 구축이 오는 건 아닌지 자세히 관찰하시고 구축이 오면 빨리 대응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전 너무 오래 되서야 알아서 이미 심한 구축입니다.
안녕하세요~ 마음 아파요. 휜거 같아요. 저도 휘였거든요 수술 한지 5년 넘었는데... 저는 구축이라서 코가 완전 돼지 코에요. 스트레스 엄청 많이 받아요. 실래가 되지 않는 다면 병원 어디 가신거에요? 죄송해요 재가 한글을 잘 못 써요. 저도 콧대를 자가 늑연골 재수술 잘 하시는 원장님을 찾고 있어요. 부탁 드려요~ 아직 등급을 못 올라서 쪽지로 부탁드려요~ 답글을 못 잃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