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Q&A
Job Review
Hospital
Doctor

[Double Jaw] 치열 고른 주걱턱 양악 3개월차입니다!!

김은긍
Date 25.07.07 02:47:51 View 363
Hospital
와이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안녕하세요 양악 수술하고 벌써 3개월차입니다. 어릴 때 교정을 하여 치열은 고르지만 주걱턱이 심해 스트레스가 많았어요. 사진 찍을 때면 턱을 가리기 급급했고 옆모습은 절대 찍지 않았어요 ㅠㅠ 그렇게 결국 2월 26일 와이구강안면외과에서 양악수술, 윤곽2종(사각턱,앞턱) 수술을 하게 되었고 현재 너무 만족하는 삶을 살고 있어요!ㅎㅎㅎ 수술하고 한 달동안은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베라스푼도 겨우 들어가는 정도로 입이 벌어졌어요 그러다보니 살도 5키로정도나 빠지게 됐어요 ㅠㅠ 한달 차 넘어가면서부터 부드러운 음식을 점차 먹기 시작했고 지금은 앞니로 세게 뜯거나 베어먹어야 하는 음식들 말고는 편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ㅎㅎ 수술하고 나서 처음에는 붓기 때문에 차이를 크게 못 느꼈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확실히 달라졌구나!를 알았어요 특히 옆에서 봤을 때 턱이 많이 들어갔고 짧아졌다는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주변 사람들도 확실히 하관 부각이 안돼서 더 이뻐보인다고 하더라구요 ㅎ ㅎ 수술 전 사진들을 보면 확실히 턱 밖에 안 보여서 다시 못 꺼내보겠는 요즘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붓기도 많이 빠지고 어색한 표정도 점점 자연스러워지고 있어서 아직 덜 돌아온 감각이랑 교정까지 끝난다면 더 더 만족하는 수술이 될 거 같아요 :)

김은긍's More Posts
※ 공익을 목적으로 한 병원명 노출은 폭넓게 허용하지만 성공 후기나 추천 등 병원에 포괄적 홍보 이익이 발생할 수 있는 경우 '병원 및 의사명 노출'은 금지합니다.
※ 특정 병원을 반복해서 추천하거나 반복해서 비방하는 경우는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Cmts 0
AD
여름의원
hospital info
doctor info
4.3
Evaluation153
4.0
모공 스트레스 받아서 이벤트가 제일 싼 거 찾아서 감 실장 상담은 약간 부담스러운데 그래도 친절하심 그냥 특유의 피부과에서 느끼는 기빨림? 나를 상대로 기싸움하는 그런 건 아님 어쨌든 상담 되게 잘 받아주심 의사쌤은 누군지 ㅁ모르겠음 그냥 아무나한테 받기로 함.. 젊은 남자쌤이었는데 웃기고? 친절하심 유쾌하신 분인듯 와 근데 포텐자 너무 아픔.. 진짜… 아픈 게 효과 좋은 거겠지 하면서 참았는데 눈물 주륵.. 의사쌤이 아프죠? 하면서 좀 줄여줄까요 하시는데 겨우겨우 끝냄 마스크팩으로 후관리도 나름 해주심 효과는 솔직히 한번이라 그런지 모공 줄었다!는 모르겠는데 보험용으로 꾸준히 해주면 좋을듯함 대신 한동안 피부결이 정돈되어서 그런지 화장이 잘 먹었음 가격은 기억이 안나는데.. 그냥 무난했던 기억이 남
All
|
PC Viewer
|
LogIn
SUNGYESA
광고제휴
sungyesacom@gmail.com
0
Sign Up
Sungyesa PC VIWER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