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Q&A
Job Review
Hospital
Doctor

[Double Jaw] 양악수술은 이유구강악안면외과로!!

탐욕이
Date 25.04.15 13:28:08 View 436
Hospital
이유구강악안면외과
Dr.
김종윤
Price
1500 만원
During days
150 Days





중학생 때 키가 갑자기 크면서 턱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주변에서 교정을 하면 괜찮아진다고 해서 4년 넘게 교정을 했지만, 여전히 턱이 길어 보이는 인상은 바뀌지 않더라고요.. 사진을 찍을 때마다 턱이 도드라져 보이는 게 신경 쓰여서 점점 사진도 피하게 되고 모자를 쓰면 얼굴이 더 길어 보이는 느낌에 모자도 안 쓰게 됐습니다 머리를 기르면 시선이 머리 쪽으로 간다는 얘기를 듣고 길러보기도 했지만 결국 근본적인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는 걸 느끼고 결국 이유에서 양악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양악 수술 병원을 알아보다가 이유구강악안면외과의 후기를 보게 되었고, 유튜브에서 설명해주시는 김종윤 원장님 영상을 보고 신뢰가 생겨서, 이유구강악으로 병원을 선택하게 됐습니다! 상담을 받으러 갔을 때, 다른 병원에서는 이야기해주지 않던 사랑니 문제와 같은 디테일한 부분까지 설명해주시고, 바로 수술하는 것보다는 사랑니를 먼저 뺀 후 한 달 뒤에 수술하자는 말씀을 듣고 더 큰 믿음이 생겨 바로 예약하게 됐습니다 뿐만아니라 교정과도 함께 있어서 관리도 일괄적으로 받을 수 있는 점이 참 좋았습니다! 수술 당일, 수술이 끝난 직후에는 정신이 하나도 없었어요. 생각보다 코가 막히거나 크게 힘들지는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불편한 느낌은 있었죠. 특히 저는 목이 많이 아팠어요. 침 삼키는 것도 힘들더라고요. 첫날 밤은 한 시간마다 깨서 제대로 잠을 못 자고 입으로 숨을 쉬다 보니 목이 더 건조하고 아팠어요. 그래도 오전에 소독하면서 석션도 해주셔서 훨씬 나아졌어요. 수술 부위가 아프다기보다는 그냥 전반적으로 불편한 느낌이랄까요. 코에 있던 호스와 소변줄을 빼고 나니 한결 편해졌고, 걷기도 가능해졌어요. 첫날은 조금 어지러웠지만 둘째 날에는 심심해서 폰도 자주 보게 되었고요. 퇴원 후에는 밖에 돌아다닐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정말 좋았어요. 산책을 많이 하면 붓기 빼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해서 열심히 걸어다녔죠. 많이 걷다 보니 배도 많이 고프고, 붓기는 아직 빠지지 않았지만 몸은 점점 편해지고 있는 걸 느꼈어요. 매일 조금씩이라도 나아진다는 생각으로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점점 통증도 줄어들고 불편한 것도 거의 없어진 느낌이었어요. 붓기만 빨리 빠지기를 바라는 마음뿐이었고, 시간 날 때마다 병원 가서 레이저도 받고 있었어요 네 달 차인 현재는, 한 달 전과 비교했을 때 붓기가 더 많이 빠진 게 느껴졌어요. 밥 먹을 때 입을 크게 벌려도 전혀 이질감이 없었고, 햄버거도 문제없이 먹을 수 있을 만큼 많이 회복됐습니다 ㅎㅎ 그리고 어느덧 네 달이 지나 교정에도 익숙해지고, 시간이 이렇게 빠르게 흘렀다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예요ㅋㅋㅋ 예전엔 매일 거울을 보며 붓기를 체크했는데, 이젠 거울을 보지 않아도 될 만큼 자연스러워졌고요. 1년까지 계속 붓기가 빠진다고 하니, 앞으로의 모습도 더 기대가 됩니다!!! 김종윤원장님 감사해요!!!

탐욕이's More Posts
Written by App.
Download
이유구강악안면외과's Reviews (Total229 Cnts)
MORE
MORE Reviews (5/229)
※ 공익을 목적으로 한 병원명 노출은 폭넓게 허용하지만 성공 후기나 추천 등 병원에 포괄적 홍보 이익이 발생할 수 있는 경우 '병원 및 의사명 노출'은 금지합니다.
※ 특정 병원을 반복해서 추천하거나 반복해서 비방하는 경우는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Cmts 2
성형성공29
25-04-15 13:50
래미래미보래미
25-04-15 18:26
AD
|
PC Viewer
|
LogIn
SUNGYESA
광고제휴
sungyesacom@gmail.com
0
Sign Up
Sungyesa PC VIWER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