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코는 사진에서 보듯이 낮고 약간 들린 코 입니다.
성형은 7년전 실리콘과 귀연골로 코 성형을 했습니다~
높아지긴 했지만 미간이 너무 높아져서 어색했고 높인 부분이 일자로 라인이 보이면서(피부가 얇아서 비친 거래요) 음~ 너무 티나지만!!! 예쁘지 않은 코가 탄생했습니다ㅠㅠ 성형당시 너무 무서웠기 때문에 재수술은 못하겠더라구요. 제거도 고민고민 하다가 이대론 살 수 없겠다는 생각에 확 해버렸습니다.
일단 수술했던 병원을 찾아갔는데 마취비만 주면 제거해주신다 하셨는데 7년사이에 원장님이 많이 변하셨더라구요ㅠ 자가진피를 추천하시는데 진피 부작용을 물어보니 좋은 얘기만 하셔서 믿음이 좀 안가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다른 병원을 찾아보기로 했고, 지인 추천으로 동네에 있는 병원을 찾아갔습니다. 음... L자 실리콘을 사용한거고(전... 그 사실을 그날 알았습니다ㅠ 헝헝ㅠㅠ) 코가 딱딱하고 댕기는것이 지금까진 괜찮았지만 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제거 생각 잘한거 같다고 하시더군요!!
비용은 좀 더 들었지만 아직까진 만족중입니다!!
수술도중에 마취가 덜된 부분이 있어 아주 끔찍했지만(웬만한 고통은 잘 참는 편인데 아우 이건 진짜 아파서 소리가 안나올 수가 없었어용ㅠㅠ) 선생님이 열심히 제거하고 계시는게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전체 제거를 원했지만 선생님이 연골은 그냥 두는 것이 좋겠다고 끝까지 말씀을(수술도중에도 하셨어용ㅎㅎ) 하셔서 귀연골은 그냥 두었습니다.
빼고나니 훨씬 자연스러워지고 너무 좋아요.
근데 아직 붓기가 있는건데... 점점 더 줄겠죵ㅜㅠ 헝헝
벌써 수술당일 사진이랑 비교해보면 훨~~~씬 낮아진게 보여요ㅎㅎ
요즘 코끝만 줄어지라고 기도중입니다~~
뭐 많이 낮아져도 이젠 걍 생긴대로 살거지만요ㅎㅎ
못생긴 코여도 제 코가 최고입니다!!
이후에 더 올려볼게요!!
여기서 아무리 찾아봐도 들린코 제거 후기는 별로 없어서요ㅎㅎ
도움이 많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돼지상디피] 저는 미간까지 너무 높여서 오히려 부담스러웠어요~ 그래서 빼고나니 오히려 자연스러워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 뺀지 일주일정도밖에 안돼서 잘 모르겠어요;; 좀더 낮아지면 상실감이 살짝 올거 같기도 해요ㅎㅎ 그래도 보형물이 없으니 부작용걱정이 줄어서 마음이 정말 편해요!! 그래서 저는 일단 제거 만족하고 있습니다!!
[@코야65] 정확한건 모르지만 제거 수술한 병원에서 처음에 상담받을 때 의사선생님이 2미리인거 같다고 말씀하셨어요.
캡슐이면 피막을 말씀하시는 거죠? 피막은 피부랑 붙어있어 완전 제거하면 오히려 위험하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제거가 필요하거나 제거할 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제거해주신다고 말씀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