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느덧 제거한지 1년이 되어가네요.
제거하기 전에는 여기 맨날맨날 들어오고 제거하고 나서도
한동안 자주 들어왔엇는데 ...ㅎ
정말 오랜만에 생각나서 다시 들어왓내요.
거의 8개월만에 들어오는거같아여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전 너무 잘살고 있습니다!
제가 코수술을 했었다는 것 조차 잊고 살아요.
코때문에 우울증생기고 다른일 못햇는데
지금은 옛날에 그랫다는거 생각하니
왜 더 빨리 제거를 안햇을까 싶어요.
저는 실리콘 재거하고 코 끝 비중격연골 싹 다 제거햇어요. 피막까지.
지금 만져보면 그냥 제 코에요 완전 ㅋㅋ
코 엄청 꾸깃꾸깃 눌러보고 돼지코도 해보고 때려도 봐도
아무 이상 업습니다.
콧구멍도 점점 더 내려와서 지금은 완전 모태코로 돌아왓어요 ㅎ
제거하고 나서 한동안 콧대 옆쪽 부분이 뭔가 찌잉 하는 느낌이 있엇는데 지금은 다 사라졌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꼭 제거 잘 하셔서 다시 행복해지셧으면 좋겟습니다.
[@지아앙아아] 정말 오랜만에 생각나서 들어왓는데.. 이렇게 많은분들이 댓글이 달렷을줄 몰랏네요 ㅜㅜ 압구정 서상우에서 했습니다~ 가격은.. 정말 오래되서 이제 기억이 안나네요ㅜㅜ예전에 보냇던 쪽지들도 다 삭제되어서 ㅜㅜ 300초-중 이엿던걸로 기억해요! 연골재배치 햇는지 기억이 안낫는데 제 예전 게시글 보니까 햇네요! ㅋㅋㅋㅋ
지금 코 만져보면 연골재배치 한건지 느낌상 아무느낌없어서 ..ㅋㅋㅋ 연골재배치 해도 그냥 제 코 같네요 ^^
[@ㅂㅁㅋ] 6년뒤에 제거햇어용
정말 오랜만에 생각나서 들어왓는데.. 이렇게 많은분들이 댓글이 달렷을줄 몰랏네요 ㅜㅜ 압구정 서상우에서 했습니다~ 가격은.. 정말 오래되서 이제 기억이 안나네요ㅜㅜ예전에 보냇던 쪽지들도 다 삭제되어서 ㅜㅜ 300초-중 이엿던걸로 기억해요!
모태코랑.. 다른점은.. 솔직히 전 모태코랑 너무 똑같아져서 ㅜㅜ 차이가 없어용..
[@hu1687] 정말 오랜만에 생각나서 들어왓는데.. 이렇게 많은분들이 댓글이 달렷을줄 몰랏네요 ㅜㅜ 압구정 서상우에서 했습니다~ 가격은.. 정말 오래되서 이제 기억이 안나네요ㅜㅜ예전에 보냇던 쪽지들도 다 삭제되어서 ㅜㅜ 300초-중 이엿던걸로 기억해요!
아 그리고 제거 수술 내용은 제 예전 게시글 가면 자세히 잇어요!
[@수기3] 정말 오랜만에 생각나서 들어왓는데.. 이렇게 많은분들이 댓글이 달렷을줄 몰랏네요 ㅜㅜ 압구정 서상우에서 했습니다~ 가격은.. 정말 오래되서 이제 기억이 안나네요ㅜㅜ예전에 보냇던 쪽지들도 다 삭제되어서 ㅜㅜ 300초-중 이엿던걸로 기억해요!
무너진다는 얘기..음..제가 부작용이나 그런걸 여쭤보면 원장쌤이 워낙 불확실하게 말하는 스타일이셔서 ... 저도 불안햇지만 그냥 믿고 햇어요 ..ㅠㅠ 결과는 잘 됏지만요..ㅎㅎ
[@망고HJ] 정말 오랜만에 생각나서 들어왓는데.. 이렇게 많은분들이 댓글이 달렷을줄 몰랏네요 ㅜㅜ 압구정 서상우에서 했습니다~ 가격은.. 정말 오래되서 이제 기억이 안나네요ㅜㅜ예전에 보냇던 쪽지들도 다 삭제되어서 ㅜㅜ 300초-중 이엿던걸로 기억해요!
전 워낙 낮은코라.. 그냥 제 코로 돌아온거 같아요 ㅎㅎ
[@노니누니] 정말 오랜만에 생각나서 들어왓는데.. 이렇게 많은분들이 댓글이 달렷을줄 몰랏네요 ㅜㅜ 압구정 서상우에서 했습니다~ 가격은.. 정말 오래되서 이제 기억이 안나네요ㅜㅜ예전에 보냇던 쪽지들도 다 삭제되어서 ㅜㅜ 300초-중 이엿던걸로 기억해요!
넵 정말 이젠 제코 처럼 지내고 잇어요.. 수술햇던 기억초자 이제 안나네요 ㅎㅎ
[@하이건정말] 정말 오랜만에 생각나서 들어왓는데.. 이렇게 많은분들이 댓글이 달렷을줄 몰랏네요 ㅜㅜ 압구정 서상우에서 했습니다~ 가격은.. 정말 오래되서 이제 기억이 안나네요ㅜㅜ예전에 보냇던 쪽지들도 다 삭제되어서 ㅜㅜ 300초-중 이엿던걸로 기억해요!
원래 첫 수술햇던곳은 압구정 예롬이에용
[@오죠] 정말 오랜만에 생각나서 들어왓는데.. 이렇게 많은분들이 댓글이 달렷을줄 몰랏네요 ㅜㅜ 압구정 서상우에서 했습니다~ 가격은.. 정말 오래되서 이제 기억이 안나네요ㅜㅜ예전에 보냇던 쪽지들도 다 삭제되어서 ㅜㅜ 300초-중 이엿던걸로 기억해요!
수술방법은 제 예전 게시글 가면 자세히 잇어요 ^^
저도 코수술 망해서 우울증 오고 죽고 싶은 날들을 보내고 있어요..ㅠㅠ 코가 마귀할멈상이 돼서 얼굴의 밸런스가 다 깨졌어요.. 병원 내원해서 항의 했지만.. 사과는 커녕 "취향의 차의" ㅋㅋㅋㅋㅋ 라는 답을 듣고 집에서 펑펑 울었네요. 부모님께 너무 죄송하고.. 아무튼 너무 괴롭지만 이 글을 읽고 좀 힘이 됐어요, 감사해요..! 혹시 병원 정보랑 가격.. 가르켜 주실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