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저도 그맘 알지요ㅠㅠ 저도 매부리가 너무 많이 갈려서 콧대가 넓대대해졌어요. 사진찍으면 갈린부분이 보이고..ㅠㅠ 게다가 비대칭으로 갈렸지요. 미간은 대체 왜 간건지..
그래도 지금도 얄쌍하게 보이신다면 코바닥에 있는 붓기 빠지심 만족하실지도 몰라요. 지금 붓기가 없어보이시겠지만 잔붓기들 꽤 있거든요. 코옆과 바닥 붓기 빠지시면서 콧대가 올라오는 것처럼 보이실겁니다. 3달만 죽었다 생각하고 기다려보세요. 실리콘 때문에 늘어났던 살들 때문에 더 벙벙해보이실거에요 지금은.
저는 절골을 안해서 붓기가 빠져도 평평 넓대대라 절골만 따로 해줘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절골을 해서 더 낮아질까봐 겁이 나기도 하네요. 그런데 보통은 절골하면 얄쌍하고 더 높아진다는데..아니었나보아요ㅠㅠ
미간 은 좀 자라는게 맞는 것 같아요. 저도 처음보단 미간은 살짝 자란느낌이에요 아주 아주아주살짝이요. 대신 과교정되서 푹 파인 매부리부분은 정말 안자라네요...일자코 해달랬더니 왜 멋대로 한건지 아직도 생각만하면 화가나고 속상하고ㅠㅠ 미치겠습니다..
mary0_0님께서 말씀하시는 게 어떤 건지 알것 같네요. 양 옆이 들어가 보이는 거요. 저는 그렇게 되길 원했는데 인상이 많이 바뀌나보군요. 저도 다시 생각해봐야겠어요. 참 왜 남의 뼈를 그리 쉽게들 다루는지 모르겠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