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롭니다. 계속 글 올리고 보채서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낙천적으로 생각하고 좋게 생각하고 방도가 있겠지 생각해도 아.......아니네요.... 오늘 또 친구따라 홍대에서 사주카페 갔다가.... 성형하면 할수록 망할거라고 듣고... 첨으로 얼굴 지적 받아서 너무나도 충격적이고 우울했어요... 믿던안믿던.. 그냥 기분 나빠요.....ㅜ 한번도 관상에대해 지적받은적이 없었는데 맘이 너무나도 아파요... 제거 두번째인데... 첫번째는 실리랑비중격이였고 지금은 귀연골... 후.......... 한달 조금 넘어서 제거 하신분 계신지요.... 너어무... 맘이 무너지네요 ㅜ... 병원에서 실장이고 안내데스크 코디들이건 원장이건 상담날짜라도 잡아달라고 의사랑 담판짓겠다고 해도 개무시 카톡도 읽고씹으시고. 너무너무 아픕니다. 자기들이보기엔 모양이 나쁘지도않고 원장님 입장에선 자존심이 상했을수도 있구요. 왜 제거 한다는거 못하게하는지 아직 한달 안됐는데 ㅜ (겨우겨우 원장님과 상담만 잡았구요 그때가 딱 한달짼데 혹여라도 제거수술 허락해서 하면 한달 조금 넘고 할거같아요 ㅜㅜㅜㅜㅜ) 자꾸 코끝 무너질거라고 겁만주시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첫번째 지금은 두번째... 돈이 얼마나 깨집니까 이거 혹시 환불 받으신분 있나요..... ㅜ 소비자 고발센터에 어떻게 안되나요? 첫번째 병원은 실리콘 넣을생각도없는데 넣으신것부터... 아.. 골치아픕니다 ㅜ
제거게시판에
지봉쥬르
아르미코
님 글 검색해보세요~
오래되서 기억이 잘안나지만두분중 한분이 두번제거하셨고 경과도 좋으세요~
귀연골로 지지대도 하신건가요?
귀연골로지지대를 한경우에도 딱딱하신분 있다고 알아요~
그런데 큰불편이 없다면 좀 더기다려보세요~
수술이 잘되신거일 수 있어요.
전 . . 비중격 지지대와실리넣고 코끝 휘어서 10개월째에 제거할건건데요.
저도 님 첫번째 제거처럼 흉살로 코끝이라도 높아짐 얼마나 좋을까요?
걱정입니다. 제거후 불만족으로 또 수술대에오르는일은 없어야할텐데요ㅠㅜ
방우리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댓글 이제야 보네요.. 저는 닥달끝에 오늘 병원가서 원장님 봤는데 절대로 안된다고 절대 제거 안된다고 하시네요 ㅜ 너무너무 힘듭니다... 6개월 후에도 장담못한다고 하던데 ㅜ 다른병원가서 제거 해야하나 봐요 ㅜ.. 이번에도 하면 4번째 코 째는건데 하면 흉살도 더 심해진다고 피부도 워낙에 얇다고 뭐 그건 다 변명이고 그냥 무조건 안된다고 하셔서 너무 속상합니다..
귀연골로 지지대는 모르겠고 비중격에다가 연골 넣은거 같아요 비주가 쳐져있었거든요! 저보다 더 스트레스 받으시겠어요.. 휘어졌다니....ㅜㅜ 너무너무 스트레스이시겠어요... 10개월 되서 제거해면 원래대로 돌아오기 쉽다고 하십니까?? 저는 왜 ㅜㅜ 유착이 더 심해서 원래코로 돌아오기가 어려울거같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