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5년 10년이상 되신 분들 다른 병원에서 제거하신분들이요... 제거수술할때 의사선생님이 실리콘 찾고 이러는데 힘들어 하신경우는 없겠죠? 실리 빼는건 쉽다고 수술도 아니라고 그러지만... 혹시 어디가 실리콘 끝부분인지 잘 몰라서 더 크게 상처내서 열어야 한다든지 그럴수도 있을까요? 성형에 아주 실력있는 의사선생님 아니래도, 제거후에도 문제생기면 계속 케어받을수 있는 가까운 병원이 날까요 아니면 몇년에 한번밖에 못가는 한국에 원래 한 병원으로 가는게 날까요? 한국에 계신 분들이 정말 부럽네요... 다른 선생님께 제거하신 분들 댓글좀 남겨주세요!!!
너무 많은 생각 마시고, 보형물 제거 편히 하셔요. 제거는 정말 간단 합니다.
의사 입장에서 성형 하는게, 여러 가지 생각할것도 많고 변수도 있고 하지,
제거는 간단 합니다.
제거후 부목 안되어 주는 곳도 있다고해서, 꼭 하셔야 합니다.
아니면 그곳에 피가 찰수도 있고, 주사기로 빼야 되면, 아프잖아요.
저같으면, 외국이든 한국이든 최대한 빨리 가서 하겠습니다.
계속있으면, 잡생각이 많이 들어요. 심적인 부담도 되고..
수면마취 되고, 병원 깨끗하며, 가격 적당 하면 바로 하셔요.
대감님 정말 감사드려요. 대감님은 지금 상태 어떠세요? 주위 사람들이 확 알아보나요 달라졌다구? 아프시거나 불편하신건 많이 없어요? 여기는 상담만 가는것도 10만원을 내야되네요.. ㅠㅠ 오늘까지 두군데 가보고 결정하려는데.. 처음 간 곳은 연골모으기가 뭔지 잘 알지도 못하는거 같아서요.. 그치만 제거해도 어차피 제거만 하는게 낫지 뭐 또 재배치며 그렇게 손을 대는것 어차피 재수술이 되겠죠? 대감님 또 후기 남겨주세요!!!
나중에 한달~두달후 정리 해서 후기 마지막 으로 올리려구요..
매일 매일 코모양이 변하는거 같아요..
피부 조직이 계속 바쁘게 뭔가 활동을 해서 그런지..
보기 않좋거나 코가 들리거나 그런 것도 없고, 사람들도 못알아 봅니다.
혹시라도 아주 약간 흉한거 각오 하고 했습니다만, 다행히 깨끗합니다.
제가 보기엔 그냥 제거만 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도 그렇고 예민 한 사람들은 재수술 비슷하게 하면, 고민이 또 연장 될거 같은데..
큰 부작용이나 이런거 아니면, 우리나라에 들어 오실때, 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빨리 제거 하시고, 맘에 평화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정말 글 감사드려요.. 오늘 상담 갔엇는데 제거만 400만원이 넘네요.. 제거해서 모양 나쁘면 귀연골로 할수도 있다는데 그러면 600이 넘고... 확실히 한국이 싸긴싸네요ㅠㅠ 실리콘이 너무 오래동안 누르고 있었기 때문에 코 끝이 파여보일수 있다고...이비인후과에서 제거하는건 150정도되는거 같은데... 정말 고민이네요. 문제없는데 그냥 문제생기기 전까지 그냥 살아야되는지...
미국이 신가요? 너무 비싸네요.. 시간적인 여유만 있다면, 한국에서 하셔요..
20년 전에 한번 제거 할려고 대학병원에 갔었는데, 제거하면 콧등에
실리콘 자국이생길수 있다는 얘기를 들어서 안했지요.
후회됩니다. 그때 했으면 20년을 편히 잘 살았을건데..
지금 제거 했지만, 이상 없잖아요.
여러가지 변수야 있겠지만, 의사말 다 들을 것도 아니지요.
11년이면 제 절반이니, 저보다 상태가 더 좋겠지요..
아프거나 보기 흉하지만 않으면, 시간을 두고 한국에 들어 오시면, 제거 하셔요.
그래야되겠어요... 22년 실리콘 들어가있어서 코끝이 정말 파이구 그런가요? 전혀 안그렇죠? 실리콘이 삐뚤어져 있어서 한쪽만 한쪽만 더 눌렸을꺼라 그러네요.. 대감님도 그렇구 여기에 오래된거 제거하심분들 대부분 괜찮은것 같던데... 어쨌든 이렇게 하나하나 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한달 두달 후에도 가끔 들어오셔서 후기 꼭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