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할때도가끔있지만 지금은 후회안해요 있을때도 모양이 뭐 끝내주게이쁘고자연스러웠던것도 아니고 어차피 눈나빠서 안경쓰고다니거든여 ㅠㅠ 조언을 해드리면.. 제거하고자하는 이유가 뚜렷해야될거같아요 제경우에는 주관적느낌 ..너무무겁고 심적불안감이 상당했어요.. ㅜㅜ저는 4미리에 ㄴ엘자였거든요.. ㅜㅜ 엘자라니.. ㅠㅜ 코끝움직임이 부자연스럽고 작은일에도 실리콘부터 신경쓰이구.. ㅜㅜ 확실한 이유가없다면 빼고 후회하실수도잇어요 일단 코가.높아봤기때문에 빼고나면 코가 상당히 못생겨보이거든요 ㅜ 근데 실리콘있던때를 떠올리면서 왜빼려고했는지 생각하면서 마음을 다독이는거죠 그리고 일자실리콘이시면 안빼는것도 괜찮아요 30년넘게잘쓰고계신분 많거든요 ㅎㅎ 코조작을 하신분은..좀더 생각해보고 빼세요 이부분은 전 코끝조작을 전 했지만 엘자가 들어가는바람에 코등부터 코끝까지 전체적으로 높아졌기때문에 그냥 빼면 전체적으로 낮아졌지만 일자넣으신분은 거기만 꺼지면 경계질수도 있어요 어쨌든 실리콘은.애초부터 낮으걸넣거나 3미리이하? 아예 안넣는게 답인거같기ㄷ하네여 ㅜ특히 L자.. ㅜㅜ
8ㄹㄹㄹ님은 L자 실리 비개방으로 제거 하셨나요? 저도 L자고 다음 주 제거 예정이에요. 비개방으로요.
아무래도 엘자가 비익골(?) 사이에 지지대처럼 사용이 되잖아요. 그걸 빼고나면 예전의 코모양과 비슷하게 나오는 건지 궁금해요.
저도 엘자실리콘이에요ㅠㅜ 재수술인지 제건지 수백번수천번 생각해봤는데 제거하고 싶네요.. 엘자가 비익골사이에 들어가있을지 아님 그냥 얹어져있을지. . 것도 모르겠고 연골이 묶여있을지도 모르겠네요. 혹시 연골도 묶여있었으면 묶은것도 푸신건가요?
저도 너무 제거하고싶어요 ㅜ....제거하시고 후련하시져.. 부럽네여.ㅜ
저는 2미리 실리콘제거할려는데 많이 걱정되네요 ㅠㅠㅠ..... 하......... 코가 짧아졌다는 느낌이 전체적으로 코가 짧아졌다는 느낌이세요 아니면 코끝이 짧아졌다는 느낌이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