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워낙 오래전에 해서 까마득히 잊고살았는데
이번주부터 갑자기 코 전체가 붓고 열이 나네요
물론 미열이구요
코 끝은 빨갛고 이번 기회에 빼려구요
그런데 여긴 미국이라 미국의사를 찾아야 하는지
정말 걱정이네요
걱정이 태산이예요 ㅜㅜㅜ
나이도 있고
이젠 자연스러운게 최고인것 같아요
이곳에서 많은 정보 얻으려구요
여러분~~~~
모두모두 행복하세요^^
헐 ... 28년이신데 염증 오신 건가요? 사람마다 케바케이지만 코는 정말 시한폭탄 안고 산다는 말이 맞나봐요.
저도 20년 가까이 실리콘 넣고 살다가 얼마전에 제거했는데, 6개월 지나야 알겠지만 아직까진 코 모양이 생각보다 많이 달라지진 않더라구요.
이왕 제거 결심하신 거 좋은 병원 찾으셔서 제거 수술 잘 되시길 바랄게요
[@마루1] 글쎄요 저도 의사한테 들은거라 잘 기억은 안나지만, 실리콘을 제거한 공간이 조금 뜬다고 들었던 거 같아요. 제거 후 6개월은 지나봐야 안다고 해서 섣불리 이야기 하긴 어렵지만, 저의 경우 정면에서 보면 실리콘이 없으니 제거전 보다 약간 퍼져보이긴 한데 옆선의 경우 제거 전이랑 높이는 큰 차이는 없어보여요. 아직 잔 붓기가 남아 그런 걸 순 있지만 높이가 한번에 확 낮아지지는 않으니 제거 수술한 티가 나진 않는 거 같아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저도 23~24년만에 제거했어요 너무 오래되서 기억도 안나요 전 엘자 실리콘만 있었어요 저두 해외에 거주하는데 잠깐 들어가서 제거 수술받고 어제 들어왔어요 7월 26일 수술했고 아직까진 아무 부작용 없고 오히려 제거하니 코모양이 자연스러워요 제거후 저희 가족 어제 만났는데 아무도 몰라보네요 ㅋ 많이 달라지지 않아요 너무 걱정마시고 잘 알아보시고 수술 잘 하세요^^
저도 미국에 거주중인데 1월에 한국에 들어가서 10년된 실리콘 제거하고 왔어요. 솔직히 얘기안하면 아무도 몰라보더라고요 ㅋㅋ
저는 이물감때문에 제거했는데 제거하니 아주 쉬원해요~
평상시에는 모르겠는데 사진찍혔을때 코가 갈려서 평평해 보이긴해요 ㅠ 옆에서 보면 높이는 아주 조금 낮아졌어요.
비중격을 제거안해서 약간 버선코가 되었구요. 근데 오히려사람들이 요즘 들어 이뻐졌다고 하는데.. 제가 봤을때 인상이 순둥순둥 편해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