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홍률] 재수술하고 일년뒤에 수축은? 생체리듬상 이론적으로 불가능아닌가요? 1년뒤면 그건 구축증상이라고 봐야되죠! 수축은 상처아무는과정으로 가장 심한게 수술 후 2달3달이고 그 이후부터 즉 3갤에서 6갤사이에 풀리기시작하고 1년까지도 서서히 풀리는거죠!! 아무 문제 없다가 재수술 1년뒤 일어나는 건 구축증상이라 봐야 할 거 같은데....수술상태이시면 피막까지 싹 제거 하셔야 겠는데요!!
이론적으로 불가능한 일이 일어나서 괴롭습니다. 처음부터 콧구멍이 짝짝이어서 아주 비뚤어진 코로 안착 되는데도 일년이 걸렸어요. 돌이켜보면 제가 처음부터 인지를 못 했던것 같아요. 무슨이유인지 콧구멍 한쪽이 아주주저 앉아 있었는뎈, 무조건 기다리라는 말에 기다렸습니다. 그런데 짝짝이 콧구멍이 이렇게 큰 문제를 가져오리라고는 상상도 못했어요. 괴로워 자살하고 싶습니다.
[@진홍률] 저는 완전 실조차 제거요! 콧등 귀연골 저는 엄청 조금 넣어서....별로 조작이 없었어요!!측두근막으로 싸고그런건 아닌데 갈아넣었다?고 들었어죠...근데 뼈 간것도 아니고 절골도 아니고 원래콧대가 일자로 높았어서 티가 안나요!
그리고 병원은 수술 한 병원에서 제거 했는데 거기 블랙이예요 지방이고...피해자 아는분만 5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