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Q&A
Job Review
Hospital
Doctor

[상담후기] 상담 또 다녀왔어요.

merong
Date 17.12.07 00:20:25 View 3,145

- 사진은 삭제했습니다.



ㅇㄱㅇ 곡쌤 수술 예약을 해놨지만 자꾸 귀연골로는 어렵다라는 이야기를 다른곳에서 들으니
정말 안되는건가 싶어 몇 곳 더 상담을 받아봤습니다.
 



ㅁㅍㄹㅅ

여기 홈페이지 사진들이 코끝이랑 비주쪽이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스타일이라 재건시 제가 원하는 느낌에 가까웠어요.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찾아갔는데 늑연골(자가)+실리+절골 말씀하시네요.

모양에 대한 자부심이나 수술 방법이 확고하셔서 꼭 이렇게 하는거 아니면 안하는게 낫다고 하지 말래요.

그리고 비주 들어간거나 모양은 절대 늑연골 아니면 안나온다고 하시고..
절골 하면 800인가 그랬고 절골 안하면 750 (이건 상담실장님이 제가 하도 절골은 안하겠다고 하니 제외한 가격으로 견적 내주시긴 했네요..) 상담비 만원이었는데 10분도 상담 안한 것 같아요.

귀연골로는 부족하고 내릴만큼 힘도 안나온다고 워낙 방법을 딱 정해서 말씀하시고
저 또한 귀연골이나 조작이 덜한걸 원하다보니 그 부분을 강조해서 이야기했더니..
상세히 들여다보지도 않으셨던것 같네요..

구축이랑 비주 말린거 잘 내려주시는 것 같지만 안장코가 일어나는 약해진 제 코 위에 실리콘 얹는 방법부터
무리를 줄 것 같아서 일단 제외 하는게 좋을 것 같았습니다.



ㅇㅅㅅㅇㅌ (황원장님)

여기 요즘 추천하는 분들도 많으시고 쪽지로도 추천 보내주신 분들 많으셔서 ㅁㅍㄹㅅ 가는김에 같이 가봤어요.
원장님이 컨디션이 안 좋으신건지 다른분들 후기에서는 아주 적극적으로 설명해주셨다고 하는데 역시 제 코는 좀 어려운지
크게 설명을 잘 안하시고 의욕이 없어보이는 느낌이었어요.

일단 늑연골 써야하고 안쪽에 안장코쪽이 많이 꺼졌으니 비중격 부분은 늑연골로 재건도 필요하다고 해요.

그래서 늑 많이 뺄거고 이 부분 부담이면 기증늑 사도 된다고 했고 ... 사진 제공하면 100정도 빠지고 ...
이런 부분들은 공통인것 같은데.. 저는 여기서 나온 견적이 지금까지 다닌 곳 중 최고네요.

1080.... ㄷㅌㅈ에서도 600이었는데... 늑 때문에 그런것 같다지만.. 좀 놀랄 수준이었습니다.

의욕없이 이렇게 부른 부분에서 복잡해 보이니 이정도 금액 ok하면 하고 아니면 그냥 안맡는게 낫겠다 싶은 느낌도 들고요..ㅎ

이분은 제 코 안이나 그런거 들여다보진 않으셨는데 제가 코 안이 엄청 작고 좁아서 다른곳에서는
안장코로 인한 비중격 재건시 늑을 쓰게 되면 더 좁아져서 숨쉬기 힘들꺼라는 이야기도 들었던터라...
그냥 거르는게 좋겠다 생각이 들었고 결과적으로 이 날 다녀온 두곳은 맘만 상했네요.. ㅠㅠ






근데 저도 참 웃긴게 가서 이게 맘 상한 이유가
귀연골로도 괜찮다 라는 이야기를 듣고 싶어서 갔는데 못들어서 그런 것 같잖아요?
희망적인 이야기를 듣고 싶어서 간거 같고 그걸 못들어서 섭한 것 같은 이 느낌이 웃겨요..

저 사람들은 현실적으로 가능한 부분을 말해준걸텐데...
내가 원하는 답이 아니라서 속상하다니...상담이 듣고 싶은 답을 들으러 가는 건 아니니까요..


그만큼 자꾸 귀연골로 재건 하는데에 있어 가능할가 싶은 불안함과
아무리 ㅇㄱㅇ에서 귀연골로 잘 내린다고는 하지만
곡쌤께서 제가 저 위에 사진 첨부한 느낌 정도로 비주 부분 볼륨감 있게 내려서 채워주실 수 있을까 싶은 걱정..
돈을 어마어마하게 들이는데 효과가 미미하면 어쩌나 싶고...

그래서 다시 늑연골로 모양 잘 만들어주는 곳들 보다가...

저 모양 만든것도 나중에 보면 너무 들어 올려놔서
코끝 얇아지고 비침 생기는 이유로 또 제거하고 재수술 받는 분들 많은거 보고 다시 아차.. 하고 ..
귀연골로 적당선만 하자 싶다가도 또 모양 생각하면서 이쁜 코 보면서 고민하는 과정을 무한루프 하는 것 같네요.

2년전에 이러고 나서 한 3달간은 코 때문에 정말 아무것도 못하고 지냈는데...
잊고 지내다가 재수술 앞두고 또 그때와 같이 성형외과 홈페이지만 뒤지고 수술 후기만 찾네요..

merong's More Posts
Cmts 9
hihi1913
저는 곡쌤한태도 상담받고 ㅁㅍㄹㅅ에서도 상담받았어요.가격은 조금더 ㅇㄱㅇ이 비쌌구요.결과적인 선택은 ㅁㅍㄹㅅ에서 했는데요.지금 생각해보면 모양도 포기하기 싫어서 ㅁㅍㄹㅅ 선택한것 같네요.곡쌤같은 경우는 수술하고나면
 저에게 지금의 작은코 생각하지마라.지금코랑 모양 완전틀려질거다.아직 구축코까지 안가봐서 아직도 욕심을 부리고 있다고ㅋㅋ이말은 정말 정곡이였어요ㅎㅎ사실이였으니까요. 전 곡쌤 상담도 나쁘지 않았어요.그런데 마음까진 가지 않았죠.왜냐하면 재료가 자가진피에 실리였는데 엉덩이 8센치 째기 싫었는데 다른방법은 내주지 않았거든요.거기다 전 트라우마 같은게 있어서 깊게 수면하는것도 안좋아하는데 전신마취는 더더욱 마음이 가지 않았었죠.마음가는곳 택하면되요.님이 귀연골 쓰고 싶으면 귀연골로 수술해주는 원장님 택하는게 맞는게 아닌가 생각해봅니다.....좋은결과 기대할께요.
17-12-07 03:17
괜찮아진다
님 글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현재 옆모습 나쁘지 않아요. 그런데 글에 스며있는 성격이 그냥 무난하게 자연스럽게 가시는게 제일 안전하실것 같아요.  위에 1번 병원은 모르지만 2번 병원은 아마 자신 없어서 그랬을꺼에요. 거르신거 너무 잘 하셨어요.
수술 언제 받으세요? 진심으로 잘 되길 바래봅니다. 후기 꼭 부탁드려요! 저도 코 재건때문에 고민이 많거든요
17-12-07 03:17
주인공3
잘지내셨어요?,, 근데 정말 옆모습 괜찮은거같아요,, 저같으면 다시 재수술 하지않을거같은데..
17-12-07 10:29
cococooo22
요새는 가상성형도 ㅎㅐ주는군요
17-12-07 16:00
juny
저는 이틀 전에 님과 쪽지 주고받은 사람이에요 ㅎㅎ글 잘 봤습니다.. 그리고 지금 옆모습 제 기준에서는 넘 이쁘요.. 저는 저정도만 되어도 참 좋겠는데 ㅠㅋㅋㅋ 무튼 님 힘내세용 그리고 제가 저번에 추천해드린 곳도 꼭 한번 가보세용!!
17-12-08 12:43
절골권하는곳절대가지마세요
17-12-09 15:08
코내코내
재수술 비용은 상상초월이네요.
17-12-14 19:58
항상행복하게
님 101에서 수술 받으셨나요?
18-03-13 15:04
혹시 수술어디서받으신건가요?
18-03-13 18:37
AD
|
PC Viewer
|
LogIn
SUNGYESA
광고제휴
sungyesacom@gmail.com
0
Sign Up
Sungyesa PC VIWER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