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첫수에 복코교정하고 코끝 지방제거를 얼마나 했는 지 모르겠지만 했다고 해서 ㅠ 뭐 코끝을 너무 높게 올리다 보니 너무 맘에 안 들어서 보형물 전체제거하고 이제 연골묶기만 약하게 한 상태인데 이건 찝힌 코 아니죠…? ㅠㅠ 첫 수술때 복코교정에 코끝을 너무 높게 세워서 그런건지 아니면 전체제거하면서 코끝 처진거 올릴라고 연골 묶어서 콧망울이 뭔가 커진 느낌이라… 콧망울이랑 콧날개 경계선이 너무 진해진 느낌이라… 너무 슬퍼요오옹 홍헝헝 ㅠㅠㅠ 첫번째가 모태코고 두번째 수술코 세번째 네번째가 제거코입니다
제거병원에서는 진짜 모태코 90퍼 돌려놔줬어 너무 잘해줬어 첫수에 조작이 너무 많고 그랬는데 다행이 이정도 돌아와서.. 가서 문의하긴 했는데 아직 콧망울 붓기가 있어서 그렇다 누구나 다 이렇게 경계선은 있으니깐 너무 걱정말고 8월달까지는 기다려보자 해서 기다리는 중이야…
코끝연골묶기하실때 제일 밑쪽에 묶으신건지 알려주실 수 있으실까요? ㅇㄱㅈㅇㅇㅂ에서 말씀하시길 밑쪽에 묶으면 모태코, 위에 묶으면 코끝 약간 얄쌍 이렇게말씀하시더라구요 제일 밑에 묶었는데도 경계지신거에요?
저 ㅇㄱㅈㅇㅇㅂ쪽으로 마음 기울었는데 원장님이 코만 보시는분이 아니시기도 하고 예전부터가 아닌 요즘에 제거로 뜬 병원이라 넘 망설여지네요ㅜ
안녕하세요 저도 제거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저도 남자인데 너무 힘드네요... 저의 코 수술 이력은 23년도 무 보형물로 콧대는 자가 진피 코끝은 비중격과 귀 연골로 코끝 수술을 했었고, 모양이 괜찮았으나 괜한 욕심을 부려 25년 2월 초 재수술로 실리콘과 자가 늑을 사용했습니다.
현재 수술 후 제거하고 싶은 이유는 얼굴과 조화롭지 못하고, 남자코 모양과 맞지 않는 110도의 비순각을 갖게되어 들려 보이는 상태입니다.
아무래도 모태 코와 무 보형물 했을 시 전혀 들려있지 않은 코라서 더욱 더 이질감을 느끼는 상태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살아가면서 코 실리콘으로 인한 부작용을 겪고 싶지 않아 꼭 제거하고싶습니다.
이번 수술 계기로 외면보단 내면이 더 중요하다는 점을 깨달았고 이제 더 이상 욕심 부리지 않고 그저 자연스러운 코로 살아가고 싶습니다.
저도 압구정아이비성형외과에서 제거하고 싶은데요... 혹시 들린코도 모태코처럼 내려올까요..? 제거비용을 얼마셨는지ㅠㅠ 몇개월차때 제거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진짜 거짓 하나 없이 모태코 90프로는 돌아온 것 같아요 저는 첫 수에 조작이 너무 많았어서… ㅠㅠㅠㅠ 제가 못 돌아온 거는 절골 잘못 한 거랑 코끝 복코교정하면서 지방제거? 이거 두개가 못 돌아온 것 같아요 그래서 진짜 이정도 돌아왔으면 정말 다행이지 실수 한번 했으니깐 이제는 더이상 안 건드려야지 해야 하는데 눈에 자꾸 보이니깐 가끔 우울하긴하네요…
아이비 수술 예약 잡고 왔는데 지금은 괜찮아 지셨나요? 연골묶기 살짝만 하신다는데 위를 묶는건 아니고 벌어져 있는 아래를 묶는거라 상관 없으실거라고 얘기 했는데 어떠신가요? 전 코휨이랑 다 있어서 무조건 제거할 생각이라 수술은 다음달에 예약해 뒀습니다 아 그리고 사진상 찝히지 않아보이는데 실제로는 딱 경계가 명확하게 지어져 있으실까요??
절골복원 쉽게 생각하시면.. 저도 그문제로 상담많이 다녀봤는데 거의 대부분이 해도 돌아온다 였거든요 그래서 저도 제거만 할생각이라 그리고 복원된다고 하시는데도 상담다녀보시면 거의 재수술 개념으로 말씀하시는 분이 많더라구요 절골복원 하시려는 이유가 뭐에요?? 저는 예사님 만큼만 돌아와도 좋겠는데 코휨도 있어서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