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끝이 비쳐보여서 제거수술알아보다가 수술경험이 많고 부작용없다고 하는 설명듣고 원장님도 친절하고 자신있는태도를 믿어서 제거수술받았는데 비쳐보이는 부분을 돌출직전으로 만들고 그부분에 대해서 하늘에 맹세까지하면서 깨끗하게 다 제거됬다고하네요..
본인 코는 본인이 잘알아서 아무리 만져도 아니다싶어서 몇번 찾아가도 같은식으로 맹세말만 듣고 돌아왔음 ..
불안해거 다른 병원촉진도 받고 초음파 검사확인도 해서 돌출직전이라서 할수없이 임신중지..ㅠ ㅠ마음이 너무 아파요ㅠ
결국 평가글 때문에 다시연락이 와서재수술 해주신데요.한번 더믿어서 한재수술은 결국 코를 망가지고말았어요.당연히 이차제거에서 인정안하시는 부분이 나왔고 수술을 어떻게 했는지 재수술후 코는 완전 울퉁불퉁해지고 코끝조직이 사라져서 옆에서보면 코는 무너진것처럼보여요ㅠ콧구멍은 짝짝이 되서 수술한 의사한테 물어보면 자기도 모른데요?나중에 다시 다른 수술하면 내려올수있다고 이런식으로 답해주네요. 무슨 수술이 답도 없고 끝도 없네요.
다시 솔직한 후기평가올리니깐 병원쪽은 경찰서에가서 고소 처리했네요. 예사님들 제거를 하시더라도 병원을 꼭 신중히 선택하세요.
아 너무 ㅠㅠ 속상하네요 다른 글들도 전부 보았습니다 ㅠㅠ
저도 잘못된수술로 우울증과 고통으로 지난6개월 힘들게 보내면서 이제야 좀 나아쟜지만 글쓰신분의 마음이 어떠실지 ㅠㅠㅠㅠ 가슴이 너무 아픕니다 ㅠㅠㅠㅠ어떤 심정이실지 ㅠㅠ
그 마음을 어찌 어떻게 감히 헤아릴수있을까요 ㅠㅠㅠㅠ
ㅠㅠㅠㅠㅠ
보상처리만으로 해결될 문제가ㅜ아닌가보네요
ㅠㅠ부디 힘내시고 절대 나쁜생각은 하지마세요ㅠㅠㅠ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 ㅠㅠ 방법이 있을거예요 ㅠㅠ
꼭다른 병원들 여러군데 상담다녀보세요 ㅠㅠ
대학병원도 꼭 가봐요~
성형외과보다 대학병원가서 치료받는게 더 좋을것같아요. 더 심한경우도 치료되더라구요~
임신준비도 중단했단 글보고 너무 가슴이 아프네요. 어떤 심정인지 아이엄마로써 조금은 이해가 가요. 힘내요! 잘 치료받아서 다시 임신준비하면 되죠~ 기다린만큼 더 예쁜아가가 올거에요! 우울하단글도 봤는데 꼭 이겨내세요!
병원 대처는 정말 왜 다 저런걸까요? 저도 코수술하고 코끝옆 ㅋ콧볼에 흉살인지 x자모양으로 잡혀 있고 동그랗게 티어 나와있는데 코도 휘고 그래서 전체제거 일주일차인데 휜거는 좀 나아졌어도 테이핑 하고 있어서 코옆 티어나온건 확인 못했는데 테이핑 위로 아직 보이는거 같아서 첫수 병원에 환불 요청했는데 다른병원에서 수술했어도 경과 보러 오라고 ㅠㅠ 그래서 다음주에 첫수 병원 가요 첫수병원 원장 볼거 같네요 지금은 좀 어떠세요?? 저 울퉁불퉁하신건 흉살이 잡혀서 그러는 거라고 하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