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간이 많이 낮았어요 거길 좀 높이고싶다고했더니 의사가 실리콘을 거의 안깎았다고 하더라고요
미간 사이 엄청 높고요.. 인상은 원래도 강했는데 더 사나워졌어요.
몇년전부터 피부도 빨간 핏줄 엄청 선명하게 몇개가 보이고요.. 실리콘도 비치고 미간사이랑 콧대에 욱신거리는 통증도 있어요
그동안 빼고싶었는데 실리콘만 빼는게 가능한 지 몰랐어요
무조건 재수술을 해야하는 줄만 알았어요. 근데 코에 다시 뭘 넣고싶지않아서 진피성형을 알아보고 있었어요.
우연히 성예사에서 재수술안하고 실리콘 제거만 해도 된다고 들었어요. 정말 기쁘면서도 왜 지금껏 몰라서 계속 미루고만 있었는지 제자신이 미련스럽게 느껴졌어요.
코에는 아직 실리콘ㅇ 높게 들어가있어요.
제가 외국에 살아서 한국에 가면 실리콘 제거를 하려고해요. 문제는 이번 4월에 한국에 들어가는데 이유가 제 결혼식이예요.. 결혼 한달 앞두고 한국에 들어가요.
정말 간절히 빼버리고싶은데 결혼식 한달전에 빼면 결혼날에 정상적인 얼굴로 입장 할 수 있을까요? 무서워요.
결혼식 후에는 일주일정도 있다가 다시 사는곳으로 돌아와서 신행을 가기로했어요. 신행갈때 붓고 멍든얼굴로 가고싶진 않아요 또 실밥제거라든지.. 뭐 이후에 병원방문을 해야할텐데 그것도 못하게 되는게 두렵고요..
여유가 있다면 지금 당장이라도 들어가서 제거하고 싶은데.. 참 어렵네요 ㅠㅠ
결혼식 한달전에 실리콘 제거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제가 무모한 생각을 하고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