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상담 다녀왔어 ! 예사 전체제거 상담 후기글이 병원도 그렇고 각 병원마다 하는 얘기들 다 내가 상담 받았던 내용이랑 세부적으로 거의 비슷하더라고 그래서 뭔가 더 안심됐다고해야하나 ㅠㅠ 그랬어 ! 그래서 그 글 올려줘서 고맙단 말 꼭 하고싶었어 ㅎㅎ !! 이번 글에도 답변해줘서 너무 고마워 !
나도 사실 ㅅㅇ에서 제거 예약 해놨어ㅠㅠㅠ ㅅㅇ가 그나마 카페에 후기도 많고 수술 후 사진들 보니까 나쁘지 않은거 같아서! 근데 사람 마음이 참 웃긴게 온갖 고생 다 하고 있으면서도 막상 빼려고 하니까 너무 무섭고 싱숭생숭하고 그렇다ㅠㅠ 그래서 지금 미친듯이 ㅅㅇ 후기들 찾아 헤매는 중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은 후기들 본다고 내 코도 잘 될거라는 보장도 없고 나쁜 후기들 본다고 내 코가 잘 안 될거라는 보장도 없지만ㅠㅠㅠ 동아줄이라도 잡아보고 싶어서ㅠㅠㅠ
나두 저번주에 결국 ㅅㅇ로 제거 예약잡아놨어 ㅎㅎ 벌써 담주 수술이라 이상한 마음 완전 공감해 ㅜㅜ 모태코가 목표인데 최대한으로 돌아올지 수축기는 어떨지 두렵기도하고 한편으론 얼른 다 빼서 마음이라도 편해졌으면 좋겠기도하고 ㅠㅠ 여러군데 중에 상담 받아보고 내가 선택한 병원이니까 우리 둘 다 수술 잘 돼서 행복했음좋겠다 !!
오 진짜 다행이다 ㅠㅠ
난 긴코엿는데 ㅠㅠ 메부리 깍고 연장으로 올린거라
총체적 난국이다… 오히려 깍아버려서
중간에 끊어주는 역활이 사라지니 더 쳐져보여 ㅠㅠㅠ
아우 ㅠㅠ 코끝만 하려다 혹 붙였어 ㅠㅠ
난 비공 내리기? 코연골 넣어서 븉였는데 그거 삭제 어렵다더라?ㅜㅜ
진짜 3일만에 5키로가 빠지거 죽고 싶어서 나쁜생각 할만큼 ㅠㅠㅠㅠ
오ㅐ 머하러 그런 맘을 가져서 ㅠㅠㅠㅠ
나 일단 ㅅㅅㅇ 갔다왓는데 절대 빼지말라더라 ㅠㅠㅠ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