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난 비중격이랑 귀연골 썼던거 재사용할 수 있으면 쓰고 안되면 반대편 귀연골 쓴댔는데 열어보니 비중격은 거의 없었대;; 나도 모르는 사이에 채취당함;; 근데 귀연골 들어있었던게 길게 잘 있어서 그걸로 어떻게 다 해결했나봐 염증나서 구멍나고 거의 피부 괴사됐었는데 이건 다른 병원들에서도 이거 원래대로 못 돌린다고 했었거든... 처음에는 구멍에서 염증?인지 뭔지 좀 나오고 진물이랑 피나고 그랬는데 딱지 앉더니 그래도 패였던거 지금 회복 잘하고 있는 거 같아ㅜㅜㅋㅋ 정상적이게 되려면 아직 한참 멀은거 같지만..ㅠㅠㅠ 길게 잡아서 치료해야한다구 경과 보고 줄기세포치료 하자구 하시더라 전체적인 모양은 아바타 모아이석상 뭐 이런 후기땜에 엄청 걱정했는데 마니 안 부어서 그런가? 수술전이랑 지금이랑 다른지 잘 모르겠다고 하더라 주변에서는ㅎㅎ 비주는 나듀 아직 한지 얼마 안돼서 뭐라 말하기 좀 그런데 아직은 괜탆아보여!
와 예사 진짜 고생 많았다… 그래도 좀 나아졌다니 진짜진짜 다행이다.. 맘고생 너무 심했을거 같아 ㅜㅜㅜ 나듀 코때문에 하루종일 맘고생중이라… 앞으로 예사 앞길에 좋은 날만 있길 ㅜㅜㅜ 염증은 코 겉에 난거야?? 증상은 딱히 없었다가 갑자기 뾰루지 같이 난건가…? 난 코 속이 계속 저릿저릿해서 코 안쪽 기증늑이 잘못됐나 하루종일 걱정중이야 ㅜㅜㅜ 혹시 예사는 그렇게 해서 비용은 얼마나 나왔엉…??
나는 ㅜㅜ 처음엔 코 끝 왼쪽 콧구멍 위에 모기물린 거 처럼 부풀더니 안 가라앉고 그게 문제가 되더니 빨갛게 붓다가 피고름 터져나왔었어 근데 그전에 수술했던 병원에서 괜찮다고 코끝에 자가진피 넣었었는데 그거 모낭염이다 ㅇㅈㄹ했었고 말하자면 길지만 1년을 염증으로 살았어 그 의사새끼는 인정하지 않았지만..^^..ㅁㅊ욕나와ㅜㅜㅜ 예사는 수술한지 얼마나 됐는데..? 나 수술비용 570만에서 수술당일날 원장님이 수술방법 얘기해주다가 인공진피 말하길래 실장님이 진피 안쓰기로했었다고 하다가 코 들린거(구축이 있었어ㅜ) 내릴려면 콧대에서 내릴 수 있어야하는데 어쩌고 저쩌규 하다가 맘 급해진 내가 뭐든 원장님이 생각하기에 최고의 방안을 해달라 진피 넣어야겠냐 그럼 넣겠다고 해서 추가100만원 들어갔어ㅜㅜ 그래서 670만 나옴..
와 진짜 세상에 ㅁㅊ 의사들이 너무 많다… 고생 많았어 예사야 ㅜㅜㅜㅜ 나는 이제 첫수하고 5개월 반정도 됐는데 내가 한달 반 됐을때쯤에 술을 마셨는데 그 뒤로 이상징후…? 들이 계속 있어서 제거 할까말까 좀 더 버텨볼까 계속 고민중야… 과거의 나 진짜 반성해라… 하..
허.. 진짜 걱정되겠다ㅠㅠ.. 그래도 막 엄청 붓던가 아님 염증이나 피나거나 이런 증상 없으면 그래도 괜찮지 않을까..? 아직 수술한지 그러케 오래된 것도 아니어서 통증 있을 수도 있구... 근데 넘 걱정되면 문제생겼을 때 바로 제거할 수 있게 상담은 쭉 다 돌아보ㅏ봐! 나는 프에서 했지만 당일까지도 많이 못 돌아보고 코 더이상 버틸수가 없어서 제거한 게 좀 아쉽긴했어..ㅋㅋ 막판에 백만원 추가된 것도 상술은 아닌지 혼자 막 걱정했거든 ㅠ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