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나 ㅅㅅㅇ 상담 다녀오고 좀 불만족스러웠어서 글 올렸었는데 그 글에 댓글 많이 달렸어 ㅠㅠ 원장님이 확신을 주지 않고 굉장히 방어적 소극적이라고. 걱정하거나 고민스러운 부분 말하면 그럴거면 하지마라 재수술로 해라 하면서 제거보다 재수술 추천하고, 뭔가 신뢰나 자신감이 없다고 할까? 특유의 그런 상담 느낌이 있었어 예사는 ㅅㅅㅇ 어떤 부분이 괜찮았어?
헉 그래? ㅜㅜ 나는 수술하지 마라 이런 부정적인 대답은 없었고 사실 나는 고민이 코끝 들리는 걱정 밖에 없거든 무보형물이라서 근데 재배치 받으면 어느정도 괜찮다 해서 딱히 자신감 없어 보인다고 느껴지지 않았어 ㅜㅜ 차트?도 많이 기록해주시고 하 ㅜㅜㅜ 왜 나만 이렇게 느꼈지 다 불만족스러웠대?
나는 서상우 흉살 많이 생겨서 코 뚱뚱하다는 거 빼곤 안 좋은 후기글은 그닥 많이 못 봤어..!
그냥 상담 불만족은 있는데 원장이 이럴 수도 있고 저럴 수도 있고 확신을 주는 말을 안 하고 뭐든지 환자 선택에 맡기고 모양 얘기 나오면 무조건 재수술하라고 하고 좀 극한코?들 중에선 보수적으로 진행해서 자기가 좋은 결과를 낼 수 없을 거 같은 건 수술 거절한다는 정도?
ㅅㅅㅇ가 다른곳보다 안좋은후기 많이 보이깅하더라…뚱뚱한코됐다는 사람이 젤 많이 보였어 거기서 흉살주사맞고 코가 움푹파였다는?사람도 보고.. 근데 또 잘된사람들도 많고 안좋은후기는 어느병원이든 있을수밖에 없는거같긴한데ㅠ 나도 지금 상담은 안가봤긴하지만 ㅅㅅㅇ가 가장 끌려서 고민이다 ㅠ 다른 댓들은 뭐라고하는지 알려줄수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