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중격+실리콘 수술했습니다 제거수술합니다 도움부탁드려요 (눈물로 밤을지새고있습니다 )
남들은 코가괜찬다고하는데 제가 코가 큰스트레스가 있어서 그냥 하면되겠지 하던저는 아무것도모르고
대형병원을가서 코수술을했습니다 하고 만족했는데 안올것같던염증이 6개월이지나고 결코왔습니다
대형병원이긴하지만.신뢰감이있어서 염증치료를하고 코가낫지않아 의사선생님께서 불안하니 빼는게좋을것같다고하십니다.
이제뺄때가되니 대형병원이라서 걱정이됩니다...............
사실 모순적이지만 실리콘 염증때문에걱정하던저는 염증이오든 안오든 부작영이없다고 들은 자가진피로 재수술을하려햇습니다 하지만알아본결과 진피재수술 500선은 가뿐이넘기더라구요.
집안 형편이 넉넉치않은데 제 의지로 400준비해서 수술한거였어요 눈+코...사실그리이뻐지지도 코도 많은변화가생기지도않았습니다. 왜그랬을까요.
요점은 실리콘 안쪽만 째서 비개방으로 제거한다고합니다.
성예사보면 비중격이 말이많더라고요 무너질수있다 나중에 등등... 제거를하는김에다해야하나
모르겠습니다 너무 슬픕니다... 비중격은 내것이니 염증ㅇ이안오겠지?하지만 무너지면 어쩌지? 이런걱정이태반입니다..
염증은 콧대에 빨개지면서 살짝부어오른정도입니다. 실리만뺏을경우 비중격은 나둔상태라 구축이오면어쩌지 이런생각도있고
성예사에 경험도많으시고 지식도 많으신분들이있어서 여쭙고싶습니다.
실리콘만뺄까요 비중격 +실리콘만뺄까요 비중격만 냅두고 평생을살수있으면 그렇게 살수있었으면좋겠습니다..염증없이 편안하게..제 헛된바람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