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갔는데 괜찮다고 항생제 더 먹어보자고 해서 먹고 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연골비침인데 이상없다고 하고 .. 근데 또 찾아보니 연골비침으로 그냥 살고 계신분들도 있고 해서 저는 그냥 6개월 버텨보려고 합니다 ! 버티면서 돈도 모을겸 ㅎㅎ .. 3주면 조기제거는 이미 늦었고 1달~3달째가 흉살이 가장 심하고 연골이 자리잡느라 약하대서 생각도 안하고 있긴 하구요 ㅎㅎ 만약 제거 하시게되면 후기 알려주세요 !!
ㅋㅋㅋ 포인트가 없어서 안보내지네요 저는 붓기 빠지면서 모양적으론 맘에 들고 있긴 한데 말했듯 코끝 연골 비침이 있는 거 같고 콧물이 계속 나오니까 밖에 나가기가 싫더라구요 ㅜㅜ 계속 면봉으로 수시로 닦아줘야하구 .. 그런 기능적인 문제들 때문에 안했을때가 너무 그립내용..
수술했는데 미용적인 부분도 그렇고 기능적인 부분도 문제인것같아서 너무 높고 뾰족해서 안 어울리는데다가 지금 숨쉬기가 너무 어려워.. ㅠㅠ 겨우겨우 숨쉬니까 계속 어지럽고 산책도 잘 못해.. 다들 6개월 기다려보자하는데 빨리제거할수록 원래코로 돌아간다는 말도 있고 조기제거하면 구축온다는 말도있고 아직 붓기안빠져서 모른다는 말도있고 말이 너무 많으니까 쉽사리 정하지를 못하겠어..
ㅊㅁ이랑 ㄱㅇㅅ에 카톡도 넣었는데 비용도 비용이구... 너무 섣부른 판단일수도 있다느 생각에.. 6개월 뒤에 할랴구 난 딱 15일찬데 정병걸려서 하루에 30장씩 사진찍고 거울보고 그래.. 거울보면서 눈물보다는 심장이 쿵쾅거리고 밖에 나가기 싫고 그러더라 근데 아직 예사가 변한 얼굴에 적응을 못해서ㅜ그럴 수더 있을거야. 나도 조금씩 적응? 보다는 기다려보자 이 생각이거든 예사도 신중하게 선택하길! :) 약간 인생에 터닝포인트임ㅋㅋㅋ짜증남.
맞아 .. 근데 난 적응해도 재수술은 하자고 이제 혼자 결론지음 ㅜㅜㅋㅋ 일단 내 할일 하면서 기다려야지 뭐!!! 시간 금방 가니까 ㅎㅎㅎ 나도 이렇게 바보같은 순간이랑 무력한 순간은 처음이라서 좀 놀랍긴 한데 이번엔 6개월 ㄱ기다리면서 발품 많이 팔아봐야지! 예사는 근데 왜 제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