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모르지만... 모든 성형외과에서 불만족이나 부작용이 안 따르진 않는 것 같아 원장마다 추구하는 미가 다르고 수술하는 사람이 추구하는 미도 다르니까 ... ㅜㅜ 또 같은 병원에사 같은 수술을 해도 어떤 사람은 부작용이 생기고 어떤 사람은 멀쩡하고ㅠㅠ 없진 않을 것 같다 ...!
나 지금 코수술 했던 곳 에이트야 ! 수술 자체는 잘됐는데 코 높은게 나랑 이미지가 너무 안 맞어서 제거 하는 거라... 만약 부작용 생기거나 했으면 했던 병원에서 제거 생각도 안 했을 것 같은데 원장님 신뢰는 가서 이번에 경과 볼겸 제거 상담하고 왔었어! 제거 했을 경우에 단차가 걱정이라 연골 재배치 말씀드렸고 내년 3월 말에 수술 날짜 잡았어 !
메가덤 흡수가 알로덤보다는 안되도 그래도 흡수 꽤 된다는데 흡수가 잘 안된거야 ㅠ?
아 지지대말고도 이식을 더하느라 귀연골을 과하게 썼나보네ㅠ 맘고생 진짜 심했겠다..
나는 비중격연장한거 고정감하고 이물감 때문에 비주지지대 작게 대는거로 바꾸려하는데 이정도는 병원에서 돼지코도 되고 모태코보다는 조금 딱딱할수도 있는데 크게 문제는 없을거라는데..
코끝에 고정된 느낌이 계속 심했어??
우선 제거로 유명한곳에서 리스트 중 맘에 들던곳은 ㅅㅅㅇ, ㄱㅇㅅ인데 ㅅㅅㅇ는 수술 후 모양은 보장못한다는식으로 말하고 기증진피를써도 보형물하고 똑같은 염증이나 구축 생긴다하고 비주지지대도 조금이라도 남기면 이물감 똑같다고하더라고 근데 좀 여기저기 알아보고 하니까 ㅅㅅㅇ만 그런식으로 얘기하는거 같아서 비싸더라도 기증진피 많이 사용한 ㄱㅇㅅ에서 했어
나는 ㄱㅇㅅ에서 제거했고 비중격으로 지지대만 작게 냅두고 코끝에 따로 연골 쌓거나 하진 않았어! 연골재배치는 당연히 했고! 나는 아무래도 짧은코랑 복코 때문에 아예 다 빼기에는 좀 상실감이 클거 같기도하고 연장 했던거 제거하는거라 살짝 들릴거 같기도해서 그냥 작게라도 지지대 냅둔거야 ㅎㅎ
지지대 했는데 이물감이 심한거야? 보통 지지대해도 요즘은 띄워서 지지하는 방식해서 연장처럼 이물감 심하진 않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