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Q&A
Job Review
Hospital
Doctor

[코제거] 원래했던 병원에서

행복해지기
Date 16.09.23 21:03:55 View 827

1월에 제거받기로 예약하고 왔네요~ 한지 11년째 빼게 되는 건데 옛날 수술방식이라 그런지 그냥 코에 실리콘 세우고 귀연골로 코 끝 지지만 해줘서 다른 조작은 없었어서 빼기도 쉽다고 해서 다행이네요... 제거 방식도 비개방이라고 해서 더 좋고요. 원래 티나는 걸 싫어해서 1mm올렸고 고딩 동창들이 코를 한지 몰랐을 정도였는데 해도 원래 코처럼 낮아서요;; 소심해서 그 때도 크게 욕심을 안 냈던게 차라니 다행이네요.. 나이가 들수록 얇았던 피부가 더 얇아져서 귀연골이 비치는 게 제거하는 가장 큰 이유고 피부관리 받을 때 같이 누가 코 만질 때마다 위축되고 괜히 코 티나는 것 같아 혼자 주눅들고 자신감이 오히려 사라지는 것 같아 제거하네요 그리고 요새는 낮아도 자연스러운 코가 예뻐 보여요 오늘 예전코 사진 병원 가서 보면서 엄마랑 이야기한 건데 지금이랑 큰 차이도 없는 것 같더라구요.. 귀연골 비쳐서 지금은 성형한 게 티나는 거 빼면요.. 또 수술대에 오르는 게 부담감은 있지만 상담받고 예약하고 오니 마음이 편하네요. 이것만 빼면 이제 다시는 얼굴에 손 안 대려구요. 자연스러운게 좋아요.ㅠㅠ

행복해지기's More Posts
Cmts 3
오늘그리다
다행이시네요^^ 뭐든 자연스러운게 좋은거같아요
16-09-26 07:28
jjrs
저도 10년된 코... 코끝 연골이 틀어져서 끝이 휘어져서 ㅠㅠ 요새 제거하고싶어서 여기저기 알아보고있는데~ 수술 잘 되실거예요 :)
16-09-28 16:55
짜르
ㅠㅠ저도 피부가 얇아지며 보형물이 보이는 것에 제거를 생각하고 성예사까지 오게됐어요. 수술 잘 되시길 바랍니다!
16-09-29 00:28
AD
|
PC Viewer
|
LogIn
SUNGYESA
광고제휴
sungyesacom@gmail.com
0
Sign Up
Sungyesa PC VIWER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