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니다.
진짜 코가 흔적기관이었네요
실리콘이 너무 비치고
나이도 들고 해서 전체제거 고려중이에요
오랫만에 옛사진 보는데 현타옵니다.
후기보면 주변에서 모른다하시구 사진도 코가 예쁘더라구요ㅜㅜ
저는 다른사람들 바로 알아볼것같아여ㅋㅋㅋ
저같으신분 계신가요?
더이상 코에 뭘 넣고싶지는 않아요ㅠ
어떠셨나요?
저요........어려서부터 콧대 낮다는 소리를 가족들이 맨날해대서.. 저스스로도 콧대가 참 낮다 생각했던 사람이에요.
심지어 애기때는 코가 넘 낮아서 핏줄이 비쳐서 콧대가 퍼랬어요..
저는 실리콘 5미리를 제거햇는데..콧대가 낮으니까 의사가 5미리나 넣어놨겠죠 ㅠㅠ 근데 그거 넣었을때도 그렇게까지 높아보이지도 않았거든요ㅠㅠ
근데 악뮤 이수현있죠? 그정도는 아니였던거 같아요.. 이 연예인은 정말로 콧대의 대분분이 거의 없잖아요. (이 사람이 코수술한다면 7미리는 넣어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여튼 제거했는데.. 나이가 많이 들어가지구 살이 좀 빠져서 젊을때만큼 낮아보이진 않는거 같아요.
이건 제가 친구들보면서도 느꼈던거구.. 병원에서도 그럴거라고해준 부분인데..여튼 나이들면 코에 살빠져서 좀 뾰족해져요 그래서 20대때 낮은 느낌정도는 아녜요.
전 제거하고 여기저기 하자도 많고 점점 낮아지는거 같지만 그래도 후련해요..넘 좋아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코가 똑같이 낮아도 원래 코끝 모양이 좀 중요한거 같아요..
코가 작고 콧볼도 넓지 않으면 코가 낮은게 그래도 티가 좀 덜 날거 같은데.. 코끝이 주먹코거나 퍼져있음 더 콧대가 낮아 보이는거 같아요.
저는 ㅍㄹㅁ 는 과거 사진보여줫더니 아 코가 진짜
없다고 탄식하셨어요.. 그러면서 뺄거면 빼고 이후에 건들지말고 아니면 재수술로 가는게 나을거같다고 했고 ㅅㅅㅇ는 사실 정확하게 얘기를 안해줘서 별로 기억이 잘 안나여..ㄱㅇㅅ 은 저랑 비슷한 사례 보여주면서 괜찮을거라고 얘기해주셨구요 1월에 ㅊㅁ 이랑 ㅅㅇ 가보려구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