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6년쯤전에 코 절골하고 실리콘(만)을 얹었는데
이 실리콘이 점점 미끄러져서 코가 휘어보여서 계속 고민을 했어요
여기엔 저랑 같은 고민을 한 분이 없는거같더라구요ㅠㅠ
어제 세군데 정도 상담을 받았는데,
1. 제거하면서 코끝에 귀연골 넣어서 살짝 올리자고 했어요. 콧대가 낮지 않다면서 콧대는 안건드려도 되겠다고. 근데 나중에 높이고 싶으면 필러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제거만 하고 나중에 코끝 생각해도 되냐니까 제거하려고 짼 김에 코끝 하자고ㅋㅋ쿨하게 말씀하시더라구요.
2. 제거를 얘기해서 재수술은 얘기도 안하시더라구요. 오히려 제가 재수술 생각도 있다 했더니 둘은 노선이 완전 다르다면서 제거랑 재수술 중 하나를 결정해서 오라고 좀 냉정하게 말씀하셨어요. 근데 실리콘제거는 만족도가 높다고는 했어요. 여긴 근데 제거만 하는데에도 가격이 다른데의 4~5배라서...
3. 마지막으로 제가 수술했던 병원에 갔는데요, 요리조리 코 안쪽까지 빛 비추며 보시더라구요. 꽤 오래 살펴보셔서 뭔가 신뢰가 갔어요. 비록 실리콘을 잘못되게 넣은 장본인이긴 하지만ㅜㅜ 실리콘만 빼자면서 수술도 아니라고 엄청 싼 가격 부르셨어요 온화한 미소와 함께ㅋㅋ재수술 물어보니 재수술은 빼고나서 생각해도 된다고 했어요. 결국 여기로 결정했네요.
제가 8월9일부터 일본에 휴가를 가는데 8일에 수술을 해도 된다고 해서 그날 오전으로 잡았어요.
실밥제거도 필요없다며... 붓기라도 없을지 궁금하긴 한데ㅠㅠ
암튼 여기서 도움 많이 받아서 제거 후에 후기 꼭 올릴게요 다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