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재수술한지 한달반 됬는데 콧속에 흉살이 너무 많아요. 이때까진 그럭저럭 버텼는데 지금은 이것때문인지 숨쉬기가 너무 힘들어요. 이거 점점 없어지는건가요?
지금 수술후에 계속 잠못자고 열나고 심장도 너무 뛰고 위장있는데도 하루종일 너무 쓰리고 딱딱하게 뭉쳐있고 이러면 제거 수술할때 또 마취를 해야되는데 몸이 이렇게 상한상태에서 이렇게 숨도 잘 안쉬어지는데 마취를 하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정말 저 어쩌죠?
수술 후에 생긴 흉살 한참뒤에 저절로 없어진 분들 계신가요?
저 이거 의료소송이라도 내야되는건지 뭔지 어디 도움받을때도 없고 여러분 저 어떡해요? 이렇게 숨쉬기 힘든 상태로 수면마취를 해더 되는건지 싶어서 걱정이에요.
나중에 제거수술한다면 저 수술한 의사한테 해달라고 할려했는데 다른 의사들도 수술할때 이런식으로 훙살을 많이 만들어놓나요? 여기서 제거해도 되나 아님 제거 전문병원을 가야되나 걱정되요. 솔직히 우리가 다 아는 그 제거전문 병원도 백프로 믿진 못하겠고.
전 첫수술은 모양이 맘에 안들어서 그렇지 흉살이 뭔지도 몰랐고 콧대압박감이나 이런것들도 없고 참편했었는데... 전 첫수술이 그랬어서 재수술을 너무 쉽게 생각한 케이스라....
왜 저에게 이런 감당할수 없는 일들이 생긴걸까요? 언제쯤 이면 코수술 전처럼 웃고 살수있을까요? 오늘 밤엔 잠을 잘수 있을는지.,,,, 잠이라도 자야 몸이 회복 될텐데..... 제가 글 너무 자주 남기는거 같아서 이것도 쫌 민폐같고 죄송해요.....그런데 가족들 눈치챌까봐 티도 못내고 속으로 삭히는게 너무 힘들가보니 여기에 자꾸 의지하게 되네요. 정말 너무 힘이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