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한달전 귀연골(양쪽), 비중격(비중격연장)을 사용하여 무보형물 코수술(코끝수술) 을 하였고 문제가 생긴건아니지만 제가 보기엔 코가짧아진것같고 생쥐같은데 거기다 귀까지 아프고 이물감 이질감 딱딱함 옜날처럼 코도 막 파지도 풀지도 못하고 비중격이랑 귀연골을 생각없이 썻다는 생각에 정신적으로 너무 불안하고 일상생활이 되질 않아서 1주차 2주차에 조기제거를 해야하나 하는 고민글을 썻던 쓴이입니다..
결국 조기제거는 코에 엄청난 무리가 갈것이라고 판단했고 그래도 주변사람들은 한게 훨씬 나아보인다라고하니 (그래도 저는 인위적인느낌 그냥 했다는생각에 싫어요 ㅠㅠ) 제거를 할거면 6개월을 기다리고 안전하게 하자고 해서 저 또한 그렇게 판단하고 이제 한달차가 다 되어가네요.
확실히 전보다 나아진게 보이지만 아직도 귀가 양쪽이 아프고 코도 잘막히고 딱딱한 이물감땜에 짜증나고 잊고 살아보자 기다려보자 해도 순간순간 생각나고 아픔이 느껴지니 울컥하네요..ㅠ (귀가 진짜 아직도 감각이 없는느낌이고 잘때도 불편하고 언제 좋아지련지 진짜 죽고싶어요...왜 이렇게 간단하게 생각을 했는지..제가 정말 밉습니다ㅠ)
제거 삼대장 병원과 ㅅㅇ 성형외과에 대해선 제거를 전문적으로 한다는것은 알고있지만, 저는 이제 마음 놓고 편한하게 문제없이 살고자하고 더이상의 수술은 싫어서 그래도 마지막수술인 제거만큼은 안전한 대학병원을 생각하고 있는데 정보가 너무 없습니다....ㅠㅠ 대학병원에서 제거하신분 있을까요? 너무 절실합니다.. 정말 진심으로 행복하게 살고싶습니다 너무 우울해요..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