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금요일에 코 실리콘 제거 하기로 했어요!
실리콘은 4mm정도이고 코끝은 귀연골인데 선생님께서 연골은 낮아진 코에 맞게 만져주신다고 했어요.
여기서 비중격만곡증도 같이 들어간데요.
CT보니깐 많이 휘어있더라구요.
못생겨질까봐 너무 걱정이네용...
각오는 했는데 그래도 너무 무섭워 잠이 안와요.
제거 이유는 단순 심리적 불안감이에요..
수술하고 후기 올릴께용 ㅠㅜ 여기서 도움이랑 위로 많이 받았어요.
[@jennifer815] 저도 했던 병원이 낫지 않을까 생각했다가 수술후에 여기 싸이트보니 완전 수술후기에 그 병원이랑 원장 악평이길래 주저하게 되요. 저도 수술이 엉망이라 재수술해준다는데 그냥 제거하자 생각중이고요. 같은 병원에서 제거하면 비용측면에서 저렴하기도 하고...가격은 어떠셔요? 참고로 알아두고 싶어서요.
[@오니오니오니] 아이구 ㅠㅠ 저는 만족하고 살아서 똑같은 원장님 보러갔어요. 그리고 재수술도 많이 하셔서 조금 더 끌렸던거 같아요. 저는 좀 많이 싸게 해요.. 원래는 340인데 실장님이 200 현금으로 해주신데요. 고양이수술도 해서 그것도 뺄려구요.. ㅠㅠ 하 진짜 무서워 죽겠어요 ㅠㅠㅠㅠ
[@오니오니오니] 저 같은 경우는 20살에 코수술 했는데 그 빨간흉이 그렇게 신경이 안쓰였던거로 기억나요. 지금은 아예 흉이 없어요. 절개를 비주 제일 밑(?)부분에 해서 티가 안나는거 같아요. 확실히 시간 지나면 괜찮아지는거 같아요.
선생님이 진피 추천 하셨는데 저는 잡걱정이 많은 사람이라서 그냥 제거 선택했어요...!
[@윤곽윤곽윤곽] 저는 ㅂㄹㅋ에서 해요! 제 코수술 해주신 원장님이 해주세용. ㅍㄹㅁ도 상담 받았는데 일단 ㅂㄹㅋ 원장님이 제 코에 대해서 더 잘아셔서 선택한거에용..! 재수술도 많이 하는 분이라서 믿음도 갔어용. 진피 추천 해주셨는데 저는 불안한게 너무 커서 그냥 콧대 완전 제거하고 코끝은 조금 다듬기로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