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전에 콧대 고어텍스로 3미리 높이고, 코끝 귀연골로 했어요.
수술 전에 원장님이 만약 맘에 안들어서 빼게 되면 99프로 원래 코로 돌아올 수 있다고 말했었구요..
저는 안 예뻐도 좋으니 낮고 티안나는 코로 해달라고 했었어요
아직 8일밖에 안됐지만 얼굴 붓기는 싹 다 빠졌구요, 코붓기도 더 빠진다고 고려하더라도..
지금 맘에 안드는 건..
1. 제 얼굴이 높은 코가 어울리질 않아요. 남상, 못생긴 외국인 상이 됐고 눈이 몰린듯한 느낌이 들어요.. 코 부기도 더 빠진다고 해도 어울리지 않네요
2. 콧대가 일자로 선 느낌이 인위적이고, 유리멘탈인데다가 심리적으로 성형티가 날 것 같아서 자신감이 위축되고 사람들 눈을 똑바로 못 보겠어요..
3. 8일밖에 안됐는데 보형물이 있다는게 너무 신경쓰이고 가뜩이나 예민한 성격에 잘 버티질 못하겠어요... 매일 거울만 보고 있는것도 미쳐버릴것 같고..
제 코가 원래는 콧대가 너무 없어서 안경 흘러내리는 작은 코였는데요
그때는 귀여운 인상이었는데 이제는 사진 아무리 예쁜 각도로 찍어봐도 강한 인상으로 보이고.. 보통 붓기 안빠진 다른 사람들 사진은 큰 코고 부어있어도 그 나름대로 여성스러운 느낌이 들면서 어울리는 경우가 많은데 저는 전혀 그렇질 않네요..
직장인이어서 시간이 안나는데 억지로 시간을 내보면 2월 말에 하루 휴가 내고 4일이 있네요. 제가 며칠동안 이 게시판을 읽어봤는데도 잘 모르겠는게 많아서 질문드립니다
1. 원래 붓기, 멍 없는 체질인데 제거후 4일만에 출근 가능하겠죠?
2. 원래 코가 그냥 낮기만 한 코였는데 다른 분들의 글을 읽어보니 수축, 들창코 같은 고민이 많네요... 저의 경우 어떤 부작용? 가능성을 고민하면 되나요? 아직 수축이라는게 뭔지도 모르겠고 감수해야할 리스크가 어떤건지 잘 가늠이 안됩니다....
3. 2월 말에 하면 수술 3주만에 제거하는건데 하려면 빨리하는 게 나은거 맞는거죠?
☆제가 코성형을 할 때에 주변에 잘된 케이스만 보고 결정을 했기에 수술후의 불만족에 대해 충분히 고려하지 못했었어요.. 이 카페도 몰랐구요.. 저의 그런 경솔함 때문에 제거를 한다해도 정말 많은 고민을 하고 판단을 하고 싶습니다. 주변에 사실 그런 사람이 없어서 이 카페에 의존해야 하는데 많이 도와주셨으면 좋겠어요.. 어떤 얘기라도 좋으니 남겨주셨으면 좋겠네요.
+).혹시 저와 같은 상황이신 분 있으면 카톡으로 얘기 나누고 싶어요..
쪽지 주세요 ㅜㅁ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