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Q&A
Job Review
Hospital
Doctor

[의학뉴스] 자궁경부암 백신 모델로 남성 등장… 조세호·유병재 ”남녀 모두 접종해요“

V1ctoria
Date 21.04.22 12:57:50 View 236

https://www.wome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1801

다국적제약사 MSD가 자궁경부암 백신 ‘가다실9(인유두종바이러스 9가 백신)’의 새 모델로 방송인 조세호와 유병재를 선정하고 공개한 광고 영상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남성 방송인이 자궁경부암 백신 광고 모델로 등장해 남성이 백신을 왜 맞느냐는 그동안 세간의 편견을 어느 정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국MSD는 사람유두종바이러스(HPV) 백신 가다실9의 새 광고 모델로 방송인 조세호와 유병재를 선정하고 18일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가다실9 새 광고는 공익광고와 느와르 영화, 하이틴 드라마, 아침 드라마의 네 가지 콘셉트로 코믹하게 제작됐다. 광고에서 유병재가 ”자궁 없는 형이 자궁경부암 백신을 맞나요?“라고 말하자, 조세호가 ”자궁경부암을 일으키는 HPV가 남성에서도 질환을 일으킬 수 있어 남녀가 모두 맞고 함께 예방하는 것이 권장된다“라고 답했다.

아침 드라마 편에서 조세호는 HPV 백신 가다실9이 만 45세 이하 중년 여성도 접종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했다.

HPV는 성 접촉을 통해 전염되기 때문에 성생활을 하는 남녀 모두 감염될 수 있다. HPV가 대부분 자연적으로 소멸되지만 지속적으로 감염된 여성은 자궁경부암, 질암, 외음부암 등에 걸릴 수 있다. 남녀 모두 항문암과 생식기 사마귀 등을 유발할 수 있어 HPV 백신을 맞으면 이를 예방할 수 있다.

가다실9는 HPV 유전자를 재조합해 개발한 9가 백신이다. 국내 시판 HPV 백신 중 가장 많은 유형 예방에 대한 적응증을 보유하고 있다.

출처 : 여성신문(http://www.womennews.co.kr)

V1ctoria's More Posts
Cmts 0
AD
Ahn Plastic Surgery Clinic
hospital info
3.6
Evaluation366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코끝성형
5.0
다른 병원에서 코 첫수 이후 부작용은 없었지만 내가 원하는 코 모양이 아니라서 고민에 고민을 하다가 재수술을 진행하자 생각하고 여러 병원들을 다녔어요! 성예사나 인터넷에 유명한 병원들도 가봤고 후기들도 많이 찾아보고 상담들 가봤지만 수술은 여기서 진행했습니다ㅎㅎ 사후관리 원장님이 직접 해주시는것, 경력이 오래되신것, 재수경험이 많으신것이 병원을 고르는데 한몫했습니다. 지금 수술받고 제가 원하는 코 모양으로 화려하게 잘 나와서 만족스럽습니다 저는 붓기도 다른분들에 비하여 빨리 빠졌고 첫수하고 불만족스러웠던 뭉툭한 느낌이 없어져서 행복합니다 ㅠ 이제 코는 재재수 없이 마무리 된거 같고.. 안성봉원장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
All
|
PC Viewer
|
LogIn
SUNGYESA
광고제휴
sungyesacom@gmail.com
0
Sign Up
Sungyesa PC VIWER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