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예사에 들어오니까 월간 계시물 랭킹중 하나나 연예인들 코더라구요.
사실 수술을 앞두고 연옌들 코 정말 많이 봤었꺼든요. 사실 수술을안한 연예인들도 있긴 하지만 대부분 연옌들은 수술을 한다고보니까..
엊그제던가? 자신은 수술을 안했다 라고 하는 연옌이었는데 누가 봐도 턱을 확 깎아 놓아서 부인하는 것을 보면 휴.
생각해 보니까 병원들을 다닐 떄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보는 코 사진을 들고 다녔었는데 대부분 좀 화려한 스타일이 대부분이었고 저는 콧대가 그렇게 낮은 편이 아닌데 무척 높은 코를 원하고 다녔었거든요. 근데 원장님들이 그런 높은 코는 제 얼굴에 어울리지 않을 뿐더러 오히려 인상만 강하게 만드는 것이라고 해서 말리는 분들도 있었고(다름성형외과 민트 김인중) 어떤 분든 실리콘을 3-4밀리 원하면 더 넣어 주겠다 ( 자연주의 탑클 아이루미 시우 티엘) 화려하게 이쁘게 만들어 주겠다 라고..
첫수술이어서 최대한 내가 원하는 쪽으로 이쁘게 나오고 싶다는 마음에 여러 병원 다녔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저는 이번에는 화려하게 가면 후회를 할것 같고. 그리고 보형물 때문에 되게 신경이 쓰이는 상황인데 .
실리콘을 써도 그만 안 써도 그만이라는 의견이 반반이어서 이번에는 코만 하기로 했네요 . 성예사 보니까 은근 보형물 쓰시고 안 좋은 결과 있으신 분들이 제법 계셔서. 저는 이번에는 안 쓰려구요.
눈도 같이 하려고 했으나 한꺼번에 눈도 같이 하게 되면 무리도 클것 같아서 나중에 하기로 했네요 이번엔 코 수술 비용 밖에 없기도 하구요.
다름 민트 김인중 셋중에서 고민을 하다가 가장 코가 부드럽게 나올것 같으면서 그리고 원장님이 코끝 회전이 될 수 있도록 해주신다는 병원이 다름성형외과라서 저는 여기담주로 예약금 걸었거든여. 혹시 다름에서 수술 해보신분 의견 들어 볼 수 있을까요? 무보형물로수술 했다 라고 써 놓으신 분 후기 좀 보긴 했는데 생긴지 2년 정도 된 병원이라 후기가 적어서요.
아님 무보형물로 세 병원 외에 다른 병원도 가볼병원 있을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