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ㄷㅇ* 대형병원에서 수술했는데, 전체적으로 나쁘진 않습니다. 원하는대로 된 것 같고, 디자인은 만족하는데, 제가 너무 성급하게 결정한 것 같아서 후회됩니다. 단순하게 시술이라고 생각하고 막연하게 좀 더 나아지겠지라고 생각했었는데, 막상해보니까 제가 코에 들어간 보형물을 유지하면서, 부작용이 일어날 확률까지 감수하고 살아갈 수 있을까 싶습니다. 다른 코성형하신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ㅜ
비중격연골 사용한 사람들 대부분이 불편함을 호소하더라고요. 그리고 제거 할 수만 있다면 제거를 하고 싶다고..
아... 그런 방법들을 대체 의사들은 왜 사용을 할까요? 원하는대로 해줬을 뿐 불편한건 내가 알 바가 아니다.이거죠
일상생활에 불편을 줄 정도이면 이쯤되면 의사는 이런 수술 방법을 중단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예뻐지고 싶어서 시간, 돈, 고통 기타등등을 감수하여 가면서 까지 수술대에 오르는 것인데 예뻐짐과 동시에 기능적 장애가 오는 일인 것이 명백한 사실인게 드러난 일인데 말입니다.
일부 상담 받았던 곳은 고정돼서 불편할 수는 있으나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는 그런 불편함은 아니며, 시간이 지날 수록 익숙해지면 나아질 수도 있는 문제다 라고 했어요.
개가 풀을 뜯어 먹는 소리인게 분명하죠.
이쯤되면 성형외과 의사, 의사가 아니라 장사치 같아 보입니다. 물론 의사 모두가 그렇다는 것은 아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