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다들 귀찮게 병원발품후기 쓰나햇더니 코수술하고 시간이 드럽게 안 가서 쓰시나부다(제 생각
꽤 많이 갔는데 상담이 기억에 남는 병원만 쓸게요ㅎㅅㅎ
일단 저는 첫수술/ 자연스러움 선호
1. 압구정 실비되는 이비인후과병원
ㅋㄴㅍ 실장님도 원장님도 매우 친절하시다. 비중격을 말씀하셨고 원장님과 원하는 스타일에 대해서 말이 통하는 느낌이 들었다. 일방적으로 말하거나 과묵한 원장님들이랑 다르게 커뮤니케이션이 되는 느낌.... 비포/애프터 사진을 보면서 빡대갈도 이해할 수 있게 설명하시고 분위기가 좀 편해서 쫄보가 상담받기에 괜찮다. 비중격만으로 충분하다고 자신만만하게 말씀하셔서 좋았다. 가격도 적당.
ㅇㅍㄽ CT찍음. 무려 자가늑을 추천. 아니 추천이 아니라 못박으심. 딴 수술로 상악 절골한 적 있어서 그렇다고. 덕분에 제일 비싼데 자가늑치곤 비싼 편은 아님. 대신 어차피 실비처리되는거라지만 비염수술이 다른 곳보다 4~50만원 더 비쌌다. 사진공개+비염수술 할인율이 높아서 가격 괜찮긴했는데 모랄까.... 병원이 아니라 물건을 사러온 기분이 좀 들었다.
2. 강남
ㅅㅇ 비포애프터 사진으로 수술의 포인트를 제대로 짚어서 잘 설명해주시는 원장님. 내 코 분석을 완벽하게 하셨다. 코끝 수술방법으로 연골 방향을 앞으로 당겨서(내가 좀 들창코라 그런듯) 귀 연골 덧대지않고 뾰족하게하는 고급 기술을 사용하신다는데 의대생이 아니라 대충 느낌만 받았음에도 실력 뛰어나신 느낌은 들더라. 주관적 느낌으로 강의력 좋으신 젊은 교수님 같았다. 그래서 그런지 수술비가 사립대학등록금. (기증늑 추가금 150)
ㅁㅌ 첨에 원장님이 하도 비관적이라 내 수술을 거부하시는 줄 알았다. 실장님 말씀 들어보니 원래 그런 분이라고 하시던데.... 어려운 코는 아니지만 수술해봐야 효과가 미미할 코라 돈이 아까울 수도 있다고 하셨다. 여기 상담받고 코 수술 때려칠까 고민도 했구.(결국 딴 데 가서 했지만ㅋㅋㅋㅋ) 그 당시엔 현타오고 멘붕오고 기분 별로엿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이렇게 말해주는게 정직하고 좋은 분일지도 모르겠다.
ㅅㅇㄽㅌ 중국인이 많이 오는듯하다. 원장님 수술이라는 이유로 대기시간이 매우 길엇다...... 실장님이 친절하시고 많이 미안해하셧지만 기다리다 중간에 밥먹고와서 한시간 더 기다렸다. 대충 2시간 기다렸나.... 덕분에 누워 기다리다가 여기서 수술하신 분 봤는데 그 분 코는 화려한라인 좋아하시면 선호할 스탈. 코가 뾰족하니 예쁘시더라.
비중격만으로는 안되고 기증늑을 추천하셨다. (기증늑 추가금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