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어제 부목을 땠는데 정말 이상하게 나왔습니다. 아침에 친구한테 보여주니까 엄청 웃으면서 완전 이상하다고 성괴같다고 말하더군요.. 근데 제가봐도 이상합니다. 너무 티가 난다고 해야하나 이쁘게 티나는것도 아니고 엄청 티나는데 이상합니다.
미간쪽도 되게 이상하고 콧등은 갈았다는데 거의 안간거 같은, 라인이 제대로 안나오고 볼록 튀어나온 상태입니다. 코끝도 작아지긴 했는데 별로 그렇게 작아지지는 않았고요
그래서 어제 병원을 가서 말했는데, 코등을 갈아도 연골 부분은 어쩔 수 없다. 거기는 수술한 부위가 아니라 클 수 있다. 일단 콧등이 지금 안한 거 같은 이유는 뼈는 깎였는데 살이 그대로 있는 상태라 붓기 빠지고 기다리다보면 들어갈꺼다. 그리고 콧망울 쪽에 좀 튀어나와있는 부분은 연골이라 수술 부위가 아니다. 거기는 꺼지게 하는 주사가 있으니 그걸 맞아보자 하더군요..
미간 쪽 콧대 부분도 일단은 1주일이니까 붓기 빠지길 기다려보자 아직 모양이 제대로 안나왔다. 그러니까 부목을 좀 다시 맞춰줄태니 가서 계속 대고 있어라, 온찜질 잘해라 라고 하더군요 ..
근데 오늘 아침에 다시봐도 너무 이상합니다. 진짜 오늘 하루 종일 일하는 내내 마스크만 쓰고 있었습니다.
뭔가 코등은 별 변화가 없는데 콧대만 높아지고 콧볼은 좀 작아진.. 그리고 미간에 올린 실리콘은 너무 티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