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면 ㅎㄴ
일단 젤 유명한 곳이라 토요일에도 사람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찾아갔습니다.
일단 마음에 안드는점은 원장님이 아니고 상담실장님이 상담해주시는게 마음에 들지 않았구요. 수면마취할때 잠이 들게끔 잠깐만 마취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자다가 고통은 안느껴지는데 소리는 들릴 수 있다고. 하지만 저는 혹여 마취가깨서 소리가 들린다는 것 자체가 큰 휴유증이 올 수 있다 생각해서 별로라고 생각하고 무엇보다 비용견적도 젤 많이 나왔습니다.
2.서면 ㄴㅂㄹㅅ
일단 원장님이 상담해주시는건 좋았습니다. 근데 여기가 악담하는걸로 (외모에) 유명하더군요. 여러 절망적인 소리를 들었습니다. 눈이몰려서 실리콘을 많이 못 넣을 것 같다 등등 견적도 일단 쎘습니다. 하지만 솔직하게 얘기해주시는 것 같긴 했어요. 하지만 부작용이 심한 사체늑연골을 권유하는 점에서는 비추입니다 (ㅎㄴ도 사체늑연골 권유)
3. 서면 ㄹㅇ
일단 여기도 상담실장님이 봐주셨는데 견적은 나쁘지 않았는데 제가 들창코가 코가 굉장히 짧아서 코끝을 건들여야 함에도 별 효과를 못볼테니 콧대만 하라고 했습니다. 콧대만 할 코는 아닙니다 제가..ㅎㅎ 심각해서.
4.서면 ㄷㅇㅇㅊ
일단 저는 여기 예약금도 걸었는데 취소할 생각입니다. 저는 ct도 찍어보고 원장님이 자세히 설명해줘서 당연히 안전하게 해줄거라 생각했는데 아니더군요. 부작용사례가 꽤나 있는 줄 알았으면 예약금 자체를 안걸었을텐데요 비염수술까지 총 300이 훌쩍 넘어가는데 지금이라도 취소하길 다행입니다.
5.서면 ㄱㄹㄹ
일단 ㄷㅇㅇㅊ랑 ㄱㄹㄹ랑 제일 고민했습니다. 선생님이 학생할인으로 봐주셔서 굉장히 싸게하고 또 전후 사진도 예쁘고 상담도 잘해주셨지만 대신에 비중격만곡증을 치료를 못하는것 같았고 싼게 비지떡이라는 생각에 비싼돈 주고 붓기 시스템까지 있는 ㄷㅇㅇㅊ에서 하려고 했는데...
다시 선택한다면 ㄱㄹㄹ도 고려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