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번 글 올리긴 했고, 직접 발품팔아 성형외과도 돌아다녔어요. 이젠 가서 기다리기두힘들고
두군데로 추려졌는데 추천좀 해주세여ㅠㅠ
일단 제 코는 화살코+긴코에 매부리 살짝 있어요.
1.ㅇㄹㅁ갔는데 원장님이 호탕하시더라구요.ㅋ
일단 콧등이 넓어 남성상같이 보인다며 안쪽으로 밀어넣구 콧등 매부리 살짝 갈아서 콧대를 평평하게 해주기위해 비중격연골로 다듬어준대요. 전 화살코가 심해서 비주엔 귀연골과 비중격으로 지지를 해 쥬는과정에서!! (여기가 포인트) 비주는 중력의 힘으로 다시 내려오려는 힘이 있기때문에 좀 과하게 올려 화살코랑은 반대로 콧구멍이 살짝 보이게 올려서(무조건 짧게해야된답니당.) 6개월 후엔 내가 원하는 코가 되어있을거다. 라고 설명해주샸어영. 가격도 맘에들구(이벤트가로) 원장님두 맘에들어영.ㅎㅎ덜컥 예약금을 지불하고 왔네요!
전 지방살아서 서울에 온김에 예약한곳 마저 돌아보자 해서 한군데 더갔죠 이게 화근이었던듯 ㅠㅠ
2.ㄱㅁ 갔어욤. 여기두 원장님.실장님 맘에들어요.원장님이 제 코는 진짜 잘나올수읶는 코라며..
1번이랑 비슷한 설명 쭉 해줬는데 여기선 약간 다른게 눈 사이에 있는 미간바로밑에쪽의 부분까지 1미리정도 살짝 다듬고 코 끝은 직선과 반버선 모양으로 잡아야 코가 더 짧아보일 수 있고 세련된다며 코모양사진 같이 보여주시더라구요. 사진이 예쁘더라구요.
여기까진 맘에드는데 화살코 비주가 힘이없어서 비중격으로만 올리면 분명 쳐질거란 얘기에요.(제가 재수술은 정말정말 생각도 싫다그랬어요.)
그래서 코 끝에 기증늑연골로 단단하게 고정하야 평생 코끝처짐발생이 안될거라 하시더라구요..
첫 수술인데 기증늑연골을 넣는게 좋을까여??..
여기도 이벤트진행중이라 부분사진만 자기네 홈페이지며 3군데에 올린다며 저렴하게 깍아주더라구요..
뭐에 홀렸는지 2번째도 예약금을 덜컥 걸어버렦오요ㅠㅠ 1번은 그래도 10프로 떼고 돌려준다해서 2만원 버릴생각하고 걸구왔는데 2번째상담한 곳은 전혀 안돌려주고 시술로 대체한다고 싸인까지 하구 왔어여..30만원을 ㅡㅡㅜㅜ 무슨생각이었는지ㅜㅜ
그래도 수술이 잘 나오는 쪽으루 해여하는데 어디가 나을까요?? 도와주세여ㅠㅜ
두 군데 다 장점이 더 있는데 재수술이란 키포인트에 2번째도 끌리긴하규..근데 기증늑연골 찾아보니 너무 딱딱하단 사람들이 많네여.힘은 굉장히 좋아서 지지는 잘 될거같긴 한데. 부작용은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