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Q&A
Job Review
Hospital
Doctor
[코성형] 다음주 월요일 코 제거 합니다.
Lokokoko
작성 13.06.27 10:33:56 조회 1,885
원래 메부리 + 실리텍스 3mm 귀연골로
2008년 쯤에 한거 같아요.
한5년정도 된거같은데..
의사쌤이 2mm만하자는거 제가 우겨서 3mm했는데 코가 너무 남상같고 코주부 같아서 너무 스트레스 받고 있었죠.
그러다가 2주전에 넘어지면서 코뼈가 골절됐거든요.
그래서 이번기회에 다 빼버리자 라고 생각하고 병원 막 돌아 다녔는데..

종합병원에서는 빼면 메부리 부분이 푹꺼질 꺼라며 사회생활을 못한다는 그런 헛소리를 하면서 할머니들 사진을 보여주시더라구요 .... 먼저 멘붕이 왔고.. 그병원에서는 절대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아무튼 골절도 골절이지만 이상태에서 코안에 보형물이 있는게 너무 찝찝했습니다.. 실리택스가 살짝 돌아갔고.. 머리 앞쪽이 너무 아프고

그래서 또 다른 종합병원에서 빼달라니까 자기일 아닌양 전에 했던 성형외과 가라고 그소리나 하고 있고 ㅜㅜ
전에갔던 성형외과는 큰병원이여서 사후관리도 개판이고 상담도 잘 안해줘서 거긴 더이상 가기 싫더라구요.
그래서 규모는 좀 작지만 코수술로 유명한 성형외과에서 수술하려고 날짜 잡았습니다.
선생님이 잘해주시겠다고 합니다.. 제거하고 골절된부분 치료하면서 보형물 뺐을때모양 이상하지 않게 잘 잡아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관리 잘하면 메부리 안올수도 있고 혹시나 관리 못해서 메부리가 되면 그때 다시 그부분 절골하고 보형물 넣자고 하십니다.
지금은 제거하는게 내몸에도 좋고 염증도 안생길 꺼라고 하네욤..
암튼 다음주 월요일이 수술인데요..

지금 현재 걱정인게 코가 골절되면서 코가 약간 들린것 같아요 ㅠㅠ 원래는 메부리라 화살코 모양이였는데..
그래서 개방으로 수술할껀데 여기서 더 수축이 올까봐 너무 무서워요..

그리고 뺐을때 진짜 사회생활 못할 정도로 이상해 질까봐 그것도 너무 무섭네요 ㅜㅜ 제거하신 분들 .. 저같은 상황 있으셨나요 도움좀 주세요 ㅠ
Lokokoko님의 작성글 더보기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popout
13-06-28 05:32
popout
13-06-28 05:33
로코코코
먼저 저는 씨티 엑스레이 정형외과에서 다 촬영했습니다. 골절로 실비혜택 받고 수술하고 싶어서요.. 실비가 됨에도 불구하고 종합병원을 택하지 않은것은..
아무래도 제 정신적인 요인도 있을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제가 코에있는 보형물을 빼달라고 했더니 첫번째 병원에서는 사회생활을 못할꺼라고 일단 전신마취+개방을 통해 골절을 치료한후 5일 입원하고 5일후에 염증이 생기면 다시 열어서 보형물을 제거하자고 했습니다.
제거 할수는 있으나 자기는 제거 하는 스타일이아니며.. 제거하면 반드시 제가 후회하고 사회생활을 못하게 될꺼라며 이상한 사진들을 보여주는데.. 정말 너무 충격적이였습니다..
그러면서 빨리 입원하라고 당장 입원하라는 말뿐.... 이였습니다.. 골절했는데 두번씩이나 코를 개방하자는 말을 듣자마자 전 너무 멘붕이왔고 그병원에서는 도저히 수술받을수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두번째 병원은.. 씨티에도 보형물이 돌아갔고 육안으로도 분명히 틀어진게 보임에도 불구하고... 심지어 지금 코가 약간 들렸습니다..ㅠㅠ 이병원을 제외한 모든병원에서 코가원래 이렇게 들리게 수술된거냐고 물었을 정도로... 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처음에 보자마자.. 겉모습이상없으면 수술하지 말라는 말을 했습니다
그래서 난 보형물 빼고 싶다고 하니 그럼 전에했던병원을 가라고 했죠..
코구멍도 짝짝이고 보형물 돌아간게 눈에 보이는 저에게... 그렇게 말하는데 정말 눈물이 나더군요..
그래서 지인이 소개해준 병원으로 당장 달려갔고 그병원에서 재수술합니다 ..
그곳에 찾아가 울면서 거의 한시간을 상담했고 원장선생님께서 잘 알아서 해주시기로 했습니다
저는 더 신뢰가 가는게 제 지인도 코가 부러져 그선생님께 수술받았고 정말 코 수술한걸 아무도 못알아봅니다 10년전에 수술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구요..
아 메부리가 다시될수 있는 이유는 골절된코는 다시 붙기위해 뼈가 더 두꺼워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메부리가 될가능성있다고 하더라구요.
관리 잘해주면 괜찮다고 하는데 모르겠어요 그냥 지금은 메부리가 되든말든 빨리 제거하고 그냥 자연인처럼 살고 싶습니다 ㅠ 부러지고 보형물이 꽉 누르는느낌도 너무 싫고 코부터 머리까지 아프고 피곤하고 ... 코안에서 계속 뭔가 나오고 미치겠습니다 ㅠ
제가 수술하기로 한 병원은 압구정 ㅇㄹ 성형외과구요..
자세한 내용은 쪽지 주세요 ! 그리고 재수술하고 공유 했으면 좋겠습다!!
13-06-28 08:28
광고
쁘띠/레이저후기 - 미케이의원
집비둘기
11:31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쁘띠/레이저후기
am7894
11:26
댓글 0
조회 37
좋아요 0
시력교정후기 - CK성모안과의원
kyk0598
10:59
댓글 0
조회 11
좋아요 0
코성형수술후기
무유예
10:27
댓글 0
조회 119
좋아요 0
눈수술수술후기 - 가미성형외과
포오테이토치
09:11
댓글 2
조회 135
좋아요 0
가슴성형수술후기 - 스웨이성형외과의원
도선미꾸리
09:11
댓글 0
조회 147
좋아요 0
눈수술수술후기 - 슈가성형외과의원
수술대박남
06:39
댓글 1
조회 212
좋아요 0
코성형수술후기
코수술정보모으미
06:14
댓글 1
조회 201
좋아요 0
쁘띠/레이저후기
추석엔떡국
05:08
댓글 0
조회 83
좋아요 0
|
PC Viewer
|
LogIn
SUNGYESA
광고제휴
sungyesacom@gmail.com
0
Sign Up
Sungyesa PC VIWER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