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ㅠㅠ
저는 수술한지 1년이 조금 넘어가는데요,
처음에 성형ㅋㅍ,정보방같은데서 사람들많이 했다는곳 몇몇뽑아서 강남쪽 4~5군대 부산 3군대 에서 상담을 했었어요.
처음에 상담할때 코가 휘어서 다부수고 융비술인가
뭔가를 해야한다는 병원이 반이었고(근데 믿음이안가는곳들이었음)
나머지는 코가 휜게 아니라 왼쪽 매부리가 좀더 튀어나온거니 매부리만 깍으면 된다셨어요.
그리고 부산의 한곳에는 휜코교정하면 안되냐니까 해봣자 그냥 코가 똑바로되는것뿐이니 그냥 깍고 올리는게 더이득이라는식으로 말씀하셧고
결국 매부리깍고 실리콘+비중격으로 올렸어요.
수술당일날 원장님이 제코에 점선 그으시더니 휘었네
이러시는거애요......그냥 전아무말도 못하고 수술대에 올랐는데요.원장님이 휜코교정해주셨는지 모르겠네요.
수술후에 콧구멍이 짝짝이라서 신경쓰였었어요.
부목을 때는날 왼쪽으로 좀 휜거같아서 말씀드렸더니 아니라고 하셨구,한달뒤에 콧대옆이 왼쪽은 울퉁불퉁하고 오른쪽은 매끈하다고했더니 그건 자기들이 건드린게 아니라고하시더군요.그리고 인터넷 홈페이지로 제코가 휜것 같다고 문의드리니까 원래 콧구멍은 짝짝이었고,코가휘어보이는건 코 밑바닥의 문제라서 자기들이 어떻게할수가 없다더군요.이건 원래 못고치는겁니까?
자기들이 처음에 상담했을때 휜게 아니라고 해놓고선..
주위사람들 한테 휘었다고 말들은적이 많진 않지만
저로서는 너무 신경쓰이구요.사진찍으면 저는 다보이고 티나니까......
그리고 왼쪽이 더툼하고 오른쪽이 얄쌍하다는 말이 더맞는것 같아요.비대칭이고....재수술하고싶은데 재수술해도 소용이 없나요?저혼자 너무스트레스받네요.
코똑바로된 사람들보면 너무 부럽고 저혼자 신경쓰여요.....예민해가지고....누군가가 보고서는 짝짝이다 이럴것같구요.거울보면서 스트레스받네요.
원장님이 제코만져보시고는 왼쪽피부가 좀더두툼해서 그런거지 자리는 잘잡았다고....왼쪽피부가 진짜 좀더 두툼해서 딱딱하진않고 좀더 튀어나왔네요.이게 떡살인지 흉살인지 잘은모르겠고....다른병원에가서 제대로 평가한번 받고싶네요.아시는병원잇으면 추천좀해주세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