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으로 코를 하고 싶지만, 일단 시간과 경제적인 이유로 콧볼만 먼저 축소하기로 하고 병원 4군데 정도를 다녀왔습니다.
1병원: 콧볼축소 할 때 일반적으로 양쪽 콧날개 아래 부분을 터서 잘라 꼬매는 방법이 있고 (여기서 제가 궁금한게 옆에서 봤을 때 콧볼이 길어보이는게 싫어서 이것좀 좀 자를 수 있냐고 했더니 그렇게는 안된다고하시더라구요.콧볼 아래를 따서 살짝 잘라 꼬매는거 아닌가요? 어차피 자르는건 같은데 왜 안된다고 하셨는지 나오고 나니까 의문이 들던...)
그리고 저처럼 코를 아래서 봤을 때 콧볼 붙어있는 자리가 아예 넓은 사람들은 그대로 그자리에 붙이면 무슨 세모모양처럼 콧볼이 일자로 쭉 떨어져 이상하다고 콧볼 자리를 살짝 안쪽으로 붙이는 걸로 해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콧볼 모양 자체가 살짝 둥글러야 하는데 그게 너무 일짜로 굴곡없이 뚝 내려오면 이상하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콧볼 자체가 일단 수술하면 효과가 큰 코라고 하면 될거같다고 하셨어요.
2병원 : 이 병원 전에 다른곳 두세군데 다녔더니 너무 지쳐서 그런지 실장이라는 분 상담만 받고 걍 원장상담은 패스 하고 나왔어요.
코끝을 먼저 만지고 거기에 맞춰서 콧대를 맞추고 필요하면 콧볼도 만지고 하는 것이 이상적이나
일단 제코가 콧볼이 제일 거슬리니 그것만 해도 효과는 있을 거라고 했고, 그래도 될거라고 쿨하게 얘기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콧볼 자리도 좀 안쪽으로 당길 수 있냐 했더니 그렇게 하면 콧망울은 뭉뚝한데 콧볼만 직아지면 비율적으로 웃기게 나올거라고 절대 절대 추천안한다고 하시더라구요.
물론 가능은 하며 비용은 더블!
옆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