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살주사는 일주일만 효과를 보고 일주일이 지나면 다시 흉살이 올라온다라는 글들을 몇 번 본 적이 있는데, 저도 그 절차를 밟는건지, 아니면 일시적으로 부은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일주일정도 지나니까 다시 뚱뚱해졌어요..
일주일 동안은 아주 약간은 효과를 보는 건가?하고 긴가민가 했었는데, 일주일이 지나니까 긴가민가할 세도 없이 확실히! 주사맞기 전처럼 코 끝이 불룩하고 뚱뚱해져버렸어요.ㅠㅠ
그 X의 흉살때문에 세 번이나 수술을 한건데, 아직도 흉살의 굴레에서 못 벗어나고 있어요.ㅠㅠ
몇 번 여기서 말씀드린 적이 있지만, 간략하게 제 상황을 한 번 더 말씀드리면
첫 번째 수술은 고어텍스와 귀연골, 두 번째는 몽땅 제거(첫 수술 후 2개월째에), 세 번째는 제거 후에 흉살이 너무 많이 생겨서 흉살제거 수술(제거 후 1년 뒤에)
이렇게 세 번..이에요
흉살제거수술을 하면 효과가 있는지 아니면 흉살이 더 대폭발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텐데, 저는 아직 두달 반 밖에 경과하지 않아서인지 효과가 있다없다를 장담하지 못하겠어요.
다만 현재 상태는 육안으로 보면 여전히 뚱뚱한 것 같고, 사진을 찍어보면 옆 모습은 조금 덜 불룩해서 약간은 개선이 된 듯 하고, 정면은 흉살제거수술 받기 직전의 모습보다 더 뚱뚱하고 그래요.
결론은 별 효과를 못느끼겠어요 저는 아직까지는요.
그러나 6개월이 지나면 코의 부피가 줄어들 것이고 1년이 지나면 더욱 줄어들어서 살만해질 것이다라고 스스로 최면 비스무리하게 걸면서 지내고 있어요..
더 이상 제거할 것도 때어낼 것도 없고, 이제는 흉살주사에 마지막 희망을 걸어보고 싶은데, 서너번 정도 주사치료를 받으면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아니면 매 번 이런식으로 일주일만 효과를 보다가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는 건가요?
흉살주사가 패일수도 있어서 위험하다는 것을 잘 알지만, 위험부담을 앉고서라도 꼭 주사치료를 받고 싶어요..
흉살주사를 맞아보신 분들, 혹은 주위에 맞아보신 분이 있다거나 본인이 효과를 보신분들 모두 좋아요.
그 어떤 작은 이야기라도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