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원래 약간 화살코 였거든요..첨수술 대구에서 했고 콧대로 넘높고 코끝 실리콘이 튀어나오려고 해서 두번째 설에서 했는데 콧대는 높고 코끝은 나중에 쳐져서 세번째 또 설에서 콧대 실리콘 다빼고 코끝만 했는데 첨엔 예쁘게 잘올라갔는데 3년쯤 지나서 코가 많이 쳐져서 4번째 설에서 늑연골로 한다는 유명한 성형외과에서 명품코 했는데 완전 내 예전코보다 더 길어지고 귀여운 나의 이미지는 완전 없어졌어요.. 콧대 실리콘도 상담받을때 넣지 말라고 했는데 안넣는다고 했는데 수술 당일날 콧대 넣어야 라인도 예쁘고 코가 정말 예쁘게 된다는 거에여.. 그래서 설득당해서 또 실리콘을 깔았답니다.. 실밥푸는 순간 완전 서인영 코보다 더 심한 마귀할멈 코를 만들어 놨더군요.. 한달후에 병원에 가니 넘 길게 뺴놓았고 쳐졌다며 자기들이 먼저 수술해 준다고 했어요,, 무조건 짧게 귀엽게 해달라고 했는데 재수술 후에도 긴건 여전했어요.. 나중에 콧대 실리콘 빼면 쩜 짧아지려나 빼러 갔는데 정말 귀찬아 하시더군요.. 그러면서 다음날 콧대 실리콘 제거 했어요.. 그런데도 여전히 코는 길고 나의 이미지는 눈입 얼굴이랑은 전혀 안어울리는 서양인이 됐네요.. 코수술후 밝은 나의 이미지는 완전 사라졌고 조만간 정신 병원 가야 할것 같아요..정말 죽을 만큼 힘드네요.. 아무것도 하기싫고 의욕도 없어요..
5월에 다시 재수술 생각하고 있어요 누가 보면 미친냔이라 생각들지도 몰겠네요.. 긴코 화살코 갤러리아쪽 ㅈㅇㅅ(ㅏㅇ ㅣㄱ ㅜ), ㅇㅇㄷ(ㅏㅣㅣ)병원 생각하고 있는데 여기서 수술하신분 있나요 긴코나 화살코중에요..
정말 절박한 심정으로 글 올립니다..이제는 예뻐지는걸 바라지도 않아요 걍 코가 쪼금만 짧아지고 자연스러워 졌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