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7월 24일 복코로 인한 코성형을 햇는데요 ..
7일날 완전히 아물지 않았는데 제 상황이 그래서 그냥 뽑아달라고 해서 콧속 실밥뽑았고요 ~ 그이후 아무이상없다가 12일 되는날 저녁에 상처부위에서 피가 면봉으로 닦으면 묻어나는 정도로 나고 .. 다음날 다시 닦아보니 피가 끈적하게 조금 묻어나길래 냄새를 맡아보니 이상한 냄새가 .. -,.- 그래서 다음날 병원가서 상태보여드렸더니 염증은 아닌것같다 하시면서 비염일수도 있는데 혹시나 하는맘에 항생제 주사랑 처방전 3일치 받아서 먹고 .. 지금까지 전 아직도 콧속 가끔 따끔거리고 다시 피가 묻어나지는 앉았는데 좀전에 거울로 콧속 들여다 보니 상처부위에 조금한 피딱지들이 있네요 .. 다시 냄새가 나거나 하지는 않고요 ...
혹시나 염증일까 싶은 걱정에 12일되는날 피가난 이 후 깊은 잠도 못자고 하루하루 코가 붓거나 열이나서 염증소견보일까봐 하루에도 12번 넘게 거울 들여다 보게되고 ... 휴~ 너무 힘듭니다.
제 상태가 대체 몰까요? 다른분들 글들엔 모두 실밥뽑은 이후 상처부위 상태에 대한 글은 없는듯해서 제가 답답한 맘에 글 올려 봅니다.
원래 실밥뽑으면 바로 콧속 상처부위 깨끗해야 되는건가요? 제가 오늘로써 19일 되는데 .. 아직도 아물지 않은 제 상태가 걱정스런 상태인건가요? 님들 경험담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제가 9월 12일날 결혼을 하는터라 지금은 염증이나 치료를 하거나 할 상황이 아니라 ... T.T
완전 하루하루가 스트레스로 인해 죽을 지경입니다.
도와 주세요 ~ 저처럼 콧속 상처 아물지 않은 분들 혹시 계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