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는 2~3개월 있어야 자리잡힌다고 하는데 하루하루 견디기 힘들어서 다른 경험자분들 이야기를 듣고싶어요.
콧대는 실리콘 2mm, 웃을때 퍼지는 코이고 약간 짧고 들창이라며 코끝을 비중격으로 했습니다.
근데 코 길어지지 않았고 콧구멍도 더 보이는것같고 비주도 붓기빠진후 납작해져서 양쪽 콧날개가 쳐져보여요. 코끝도 뭉뚝하고 콧망울하고 경계가 뚜렷해서 저 아는언니가 코끝이 너무 눈에 띈다. 친구는 콧망울이 눈에 띈다 이러구요..(사진이 좀 뿌옇게 보이는데 실제는 더 뚜렷해요)
다른분들 수술한 사진보면 저처럼 경계 뚜렷하지 않던데..왜그럴까요. 이게 붓기인가요, 아님 찝어서 그런걸까요?
회사까지 그만둔터라 차라리 제거하고 빨리 정신차리고 일시작 하고 싶은데... 제거했다가 더 이상해질까봐 겁나고, 비중격 세운거 제거하면 무너진다는 소리도 있고.
모양도 이상한데 코땜에 평생 조심하며 살기도 힘들고..
비중격으로하셨는데,,교정이 제대로 안된것같아요,,,
원래 비중격으로 코끝교정하는게 모양잘나오고 딱딱한거 불편하고 그렇던데,,
원래 코끝피부두껍거나하면 귀연골이던 비중격이던 모양이 약간 뭉툭해지지만
요,,,님코가 오히려 수술후에 들려보이는건,,,,아무래도 코끝모양떄문인것같아요,,실제 코끝길이는 같고 모양이,,,이렇게 설명이 되려나,,,코끝콧망울양옆,,,살짝위,,,거기에 붓기거나 흉살이 잡히면,,,,콧볼위가 당겨올라가면서 콧날개가쳐져보이게되는것같아요,,,,그리고 콧망울에 부피감이 생겨 경계가 뚜렷해지고,,,대개,,코끝찝으면 나타나는 코끝잡힌느낌이랄까,,,,얼마나되셨는지 모르겠지만,,,융비가되면서 길이연장이 충분히 안되서,,,,약간,,콧구멍이 더 보이는경우일수도있을것같아요,,,옆모습보니,,,연장이 잘안된것같아요,,,의사들,,비순각을 좀 크게해서 옆모습 인형처럼 판에박히게,,,예쁘게하려하지만,,정작,,살면서 정면봐야하는 당사자는,,,,그래도 기간이 얼마안되신듯한데,,,제거는 신중하셔야할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