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그리 못생긴얼굴은 아니고 그냥 호감상이다라는 얘길 듣는데 제가 생각하기에 제 얼굴에 치명적인 컴플렉스 몇가지가 있습니다. 한가지는 몽고주름많은 눈, 너무 큰 코, 각진 왼쪽턱..
그냥 사람을 대할때마다 항상 상대방이 제컴플렉스를보고 정떨어져 하진않을지, 상대가 조금이라도 무심한 반응 보이면 아 내 컴플렉스를 보고 정떨어져하는구나 라고 생각 들면서 심리적으로 엄청 불안해집니다 그냥 발가벗겨진거같고 한시빨리 사람 없는 집으로 도망가고싶은 마음이 간절해집니다. 밖에 나다닐때는 머리속에 온통 저사람이 내 얼굴 어떻게생각할지 이생각하고 언뜻 거울속에 비친 제모습이 너무 못나보일땐 가슴이덜컥하면서 사람들 눈도 못마주칠 정도로 불안해집니다... 그냥 제 외모가 별로며는 저는 아무것도 아닌거같고 아무도 저를 좋아해주지도 관심가져주지도 않을거같은 느낌이들어서 살아가는 의미가 없어지는 느낌이듭니다... 조금이라도 잘생겨지고자 일반 남자들에비해 미용에 돈을 많이써요 보톡스를 맞는다던가 레이저제모를 한다던가 피부관리에 돈을 쓴다던가 등이요.. 근데 그걸로도 컴플렉스를 커버하기엔 한계가있는거 같습니다. 일단 눈수술은 무조건 할 생각이고 코랑 턱이 고민인게 코는 위험도가 높은수술이라하고 턱은 하고나면 얼굴이 쳐진다고하여 고민입니다... 지금 제 심리상태로는 이 세상을 살아갈 용기가없는데 그냥 위험감수하고서라도 성형을 하는게 나을것같은 생각이듭니다.. 혹시 코나 턱수술 해보신분들중 부작용오신분들 있으면 공유좀해주시고 잘되신분들도 후기좀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눈 앞트임으로 몽고주름 개선만 해도 이미지 많이 달라질 거예요 ! 코는 너무 스트레스받으면 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만 턱은 안 건들이셨으면 해요.. 우선 눈부터 헤보시고 결정하는 걸 추천드려요 !! 그럼 나아진 자신을 보고 생각이 조금 달라질 수도 있는 거 잖아요 :)
우선 심리치료같은 심적 요인부터 먼저 돌보시고 나중에 성형 생각해보심이 어떠실까요? 있는그대로에 만족하지 못한다는건 심리적인 요인이니깐 마음을 돌보시고나서 성형을 생각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볼 때 외면보단 내면이 훨씬 중요합니다. 본인 눈에 안예뻐 보이시지만 다른이들에겐 님이 멋있고 예쁠 수도 있거든요.
코하고 턱 한 경험자로써 .. 개선은 되요 근데 이게 돈 시간이 많이 들어가요 뼈치는 경우에는 시간 지나면 리프팅을 해야해요 ㅜㅜ 저도 꽤 탄력있는 얼굴이라고 주변에서 말 많이 들어서 처짐 생각안하고 턱 쳤는데요 와... 시간지나니 얼굴이 리프팅 안하고는 못 베기게 무너지더라고요. 그래도 다행히 저는 실리프팅으로 개선했지만 녹으면 다시 넣어줘야되요.....ㅠㅠ 코는 잘 알아보구 하세요 코끝 쳐지고 모양이 변형돼서 저도 재수술 알아보고 있거든요. 일단 눈 먼저 잘 알아보시고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눈은 변형도 그리 잘 오지 않고 사후관리가 그렇게 빡세지 않은데 턱은 사후관리 계속 신경 써줘야되고.. 코는 몇년 지나면 코끝 떨어져 있더라구요. 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