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최초로 성형수술 결심를 하게되어 여기저기 정보검색하고 발품팔아보았는데 그 중 가본 곳들 후기 남겨보려고 합니다.
처음으로 간 곳은 대형성형외과인 ㄷㅇㅇ입니다
성형에 대해서 1도 모르던 시절이라 그냥 강남에 광고판보고 무작정 상담예약잡고 갔는데
원장님(ㅊㅈㅎ)은 무난하게 친절하더라구요. 추천해준건
절개눈매교정, 속쌍, 앞트임
콧대, 기증늑연골로 콧대, 콧볼축소를 말해주셨고 뒷트임은 본인 선택이라고 하시며 하라고 하진 않으셨습니다.
또 코가 짧아서 길게 빼주어야한다고 하시구요.
다음은 압구정에 ㅇㅇㅇ성형외과라는 곳이구요 개인병원입니다.
원장님은 나이가 약간 있으신 분이고 상담시 나긋나긋하시고 여유있게 상담을 해주셨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눈 특화 병원인지 눈 카테고리만 있고 코는 찾을 수 없던데 그래서 그런지 잡아주신 눈 모양도 매우 맘에 들었습니다. 코 상담을 해주실 땐 코끝을 귀연골로 해주신다고 했는데 비중격에 대해서 여쭈어보니 그건 채취가 까다롭다고 하셔서 코는 패스하기로 했습니다.
그 다음엔 홍보는 하지않지만 알음알음으로 간다는 압구정에 ㅇㅅㅈ 성형외과이고 역시 개인병원입니다.
특이한 인테리어가 특징인 이 병원은 들어가자마자 바로 원장님과 상담을 하게 되었고 한 40분은 상담한 것 같습니다. 다만 상담이라기보단 설교에 가까운 시간이었고 그 만큼 원장님이 본인의 스타일과 주관이 매우 뚜렷했슴니다.
본인의 미적감각이 뛰어남을 매우 강조하였으며 가격또한 일반 성형외과의 2배 정도 되었고, 설명해주신대로만 결과가 나온다면 기꺼이 그 가격을 지불하겠지만 후기나 정보가 많이 없는관계로 많이 고민하고 있는 병원입니다 ㅠ
특이사항으론 다른곳에선 한번도 들어보지못한 귀족수술이라는 걸 추천해주셨는데 해당 병원에 상담 가셨던 분들의 후기를 보니 저 말고 다른 사람들도 높은 비중으로 해당 수술을 추천받은 듯합니다.
ㅁㅌㅂ성형외과
이 성형외과도 마찬가지로 압구정 대로변에 있는 개인성형외과였으며 추천해준 수술은 ㄷㅇㅇ와 마찬가지였습니다.
근데 한가지, 코 끝을 길게 내려주기는 힘들다고 했는데 이유를 여쭈어보니 코가 짧기도하고 비주 피부도 얇아 무리해서 늘릴경우 코에 많이 부담이 가게 될거라고 하셨습니다.
다른 병원처럼 이것저것 막 권하기 보단 약간 보수적으로 임하시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로써 지금까지 가본 성형외과에 대한 후기였고 앞으로 더 발품팔아보고 인상깊은 성형외과가 있으면 추가로 더 후기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